종근당건강, "본격 더위 앞두고 혈행 건강 관리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

2020. 7. 10. 15: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절기상 본격적인 더위가 시작되는 ‘소서(小暑)’를 지나 여름이 찾아왔다. 땀이 나고 지치기 쉬운 여름철에는 무더위를 잊기 위해 짜거나 자극적인 음식으로 기운을 내려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이러한 식습관은 원활한 혈행을 방해하고 중성지방 수치를 높이는 등 결과적으로 심혈관 질환을 초래할 수 있어 사전 관리가 필요하다.

오메가3는 혈행을 개선하고 혈중 중성지질 개선에 도움을 주는 대표적인 영양성분으로 잘 알려져 있다. 오메가3는 우리 몸에서 자연적으로 합성되지 않는 불포화지방산으로 음식을 통해 섭취해야 한다. 주로 등푸른 생선, 견과류 등에서 얻을 수 있지만 음식만으로 하루 권장량을 채우기엔 역부족이다. 이럴 경우 건강기능식품으로 오메가3를 꾸준히 섭취하는 것도 방법이다.

시중에는 다양한 오메가3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어 구매 시 꼼꼼하게 비교해보고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 중 종근당건강의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체내 흡수율이 뛰어나고 어취가 적어 출시 6개월 만에 100억 원의 판매를 달성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는 장용성 캡슐로 제조되어 섭취 후 위가 아닌 장에서 녹아 오메가3 특유의 어취를 최소화했다. 또 자사 제품 대비 캡슐 사이즈는 42% 작아져 섭취 편의성을 한 층 높였다.

한편, 종근당건강은 여름철 혈행건강을 챙기려는 소비자들을 위해 오는 13일 오전 7시 15분부터 CJ 홈쇼핑을 통해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판매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프로메가 알티지 오메가3를 60캡슐 6박스, 60캡슐 12박스 두 가지 구성으로 선보인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