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6·17 부동산 정책 후속 대책 발표 브리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남기 경제부총리 및 각부처 장관들이 10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정부서울청사 브리핑룸에서 '부동산 보완대책 추진안'을 발표하고 있다.
이날 합동브리핑에는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을 비롯해 진영(행안부)·김현미(국토부) 장관, 손병두 금융위 부위원장, 임재현 기재부 세제실장이 참석했다.
정부는 다주택자와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부담을 대폭 늘린다.
또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공급을 확대하고 서민과 실수요자에 대한 부담도 경감시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정소희 기자] 홍남기 경제부총리 및 각부처 장관들이 10일 서울 종로구 세종로 정부서울청사 브리핑룸에서 '부동산 보완대책 추진안'을 발표하고 있다.
이날 합동브리핑에는 홍남기 경제부총리 겸 기획재정부 장관을 비롯해 진영(행안부)·김현미(국토부) 장관, 손병두 금융위 부위원장, 임재현 기재부 세제실장이 참석했다.
정부는 다주택자와 임대사업자에 대한 세부담을 대폭 늘린다. 또 수도권을 중심으로 주택공급을 확대하고 서민과 실수요자에 대한 부담도 경감시킨다.
정소희기자 ss082@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 ▶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20년 시민운동·3선 서울시장·대선주자..'혁신적 삶' 내려놓은 박원순
- '초복' 앞두고 유통街 '보양식' 판매 경쟁 치열
- "이상한 의문 자꾸 제기하시는데.." 추미애, 입장문 유출 논란 직접 해명
- [그래프로 보는 세계]AI에서도 앞서 나가는 애플
- 故 박원순 시장 장례, 서울특별시장으로 5일장..시청 앞 분향소 설치
- "한달살기도 되네"…중국, 무비자 15→30일로 늘어나
- 법원, '박장범 KBS 사장 임명 효력정지' 가처분신청 '기각'
- DI동일, 자사주 전량 소각한다
- 산림청, '가명 정보 활용 경진대회'서 대상 수상
- 이재명 "거친 언행 주의하라"…'위증교사 선고' 앞두고 몸 사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