딥티크,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 출시.. 전 세계 도시에서 떠올린 향기

강인귀 기자 2020. 7. 6. 20: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딥티크의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프랑스 감성 니치 퍼퓸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딥티크(diptyque)
딥티크에게 있어 향수는 예술이고 예술은 곧 여행이다. 또한, 전 세계의 여러 도시, 특별한 장소와 그 당시의 분위기에서 영감을 받아 향을 탄생시켜온 브랜드의 오랜 감성과 철학이 이번 신제품 '트래브 퍼퓸 오 드 뚜왈렛'으로 이어졌다. 향기가 필요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휴대 가능한 사이즈로 출시되며, 딥티크의 베스트 셀러인 '도 손, 오 로즈, 오 데 썽, 필로시코스' 총 4종류의 오 드 뚜왈렛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문자, 숫자, 별 모양과 같은 기호 등 총 72개의 문구 조각들을 이용하여 향수 플라스크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 자신의 개성을 반영한 단 하나뿐인 향수 케이스를 제작할 수 있다. 또한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시크한 디자인으로 가방, 코트 주머니에 가볍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일상 속 감각적인 액세서리로도 활용할 수 있다.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지속 가능한 뷰티 트렌드에 맞게 리필 가능한 플라스크로 제작됐다. 깨끗하고 안전하게 향수 액을 옮겨담을 수 있는 특별한 장치가 있어 일반 향수 보틀 스프레이 위에 고정시킨 후, 살짝 눌러주면 향수 액이 천천히 트래블 플라스크 안으로 이동되어 손쉽게 덜어서 사용 가능하다.

딥티크의 '트래블 퍼퓸 오 드 뚜왈렛'은 전국 딥티크 매장 및 공식 입점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머니S 주요뉴스]
이영자가 전재산 상속하고 싶은 男 아이돌은 누구?
도티, 럭셔리한 사무실 공개… 연 매출 600억원?
박현빈 아내, ○○○○ 전공자?… 연예인급 비주얼 실화?
서예지 허리, 사람이야 개미야?
“설현은 방관죄”… AOA 지민, 민아 괴롭힘 논란에 불똥
빈지노, 일리네어와 결별 인정… 9년 여정 끝낸 이유는?
SK바이오팜 직원들, 13억7000만원 '로또' 맞았다
공효진의 사랑… 과거와 지금 다르다?
김희원 입술 흉터 "OO에 맞았는데 피가…"
'사랑의콜센타' 방송사고, 자막실수에 편집까지?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