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보문고 잠실점, 리뉴얼 오픈.. 책 처방 프로그램 등 운영

강인귀 기자 2020. 7. 3. 12: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교보문고가 7월 3일(금) 잠실역사거리 롯데캐슬프라자 지하 1층에 위치한 교보문고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교보문고 잠실점은 2006년 2월 오픈했고 4월 이후 3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채워지는 교보문고의 기억'이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꾸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교보문고가 7월 3일(금) 잠실역사거리 롯데캐슬프라자 지하 1층에 위치한 교보문고 잠실점을 리뉴얼 오픈한다고 밝혔다.
©교보문고
교보문고 잠실점은 2006년 2월 오픈했고 4월 이후 3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통해 '새롭게 채워지는 교보문고의 기억'이라는 콘셉트로 새롭게 꾸몄다.

교보문고 잠실점은 3758m2 규모에 20만종 24만권의 도서가 구비돼 있으며 핫트랙스의 음반, 디지털, 디자인 문구 등 다양한 형태의 문화를 즐기고 체험할 수 있다.

특히 책을 기반으로 관련 굿즈 등을 함께 진열한 교보문고 브랜드 특화공간 '사람과册', 특정 주제로 책을 추천하는 테마형 독서공간 '한낮&달밤'이 새롭게 선보이며, 오직 한사람을 위한 예약제 서점 '사적인 서점'이 입점해 책방지기와 상담하여 책을 처방해주는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 모바일/인터넷교보문고로 주문 후 매장에서 책을 직접 수령하는 '바로드림'서비스 외에도, '키오스크(KIOSK)'에서 직접 결제할 수 있는 셀프결제 서비스 '바로결제'도 새롭게 선보인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교보문고 잠실점에서는 구매금액대별로 교보문고 시그니처향 'The Scent of Page'를 베이스로 한 방향제와 향수, 손소독제, 아로마테라피 스틱 등을 사은품으로 준비했고, 풍등 소원 빌기, 스티커로 데코 플레이월 꾸미기, 스탬프 투어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참여 독자들에게 핸드크림, 텀블러 티슈, 커피쿠폰 등을 증정한다.

교보문고 윤성일 잠실점장은 "무엇이든 읽고 쓰고 상상할 수 있는 지식 문화 공간을 통해 한층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즐거움을 제공해드리겠다"며 "3개월 간의 리모델링을 거치고 새단장한
교보문고 잠실점과의 기억을 새롭게 채워가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교보문고 잠실점의 영업시간은 오전 9시 30분부터 오후 10시까지이며 설날과 추석 당일을 제외하고 모두 영업한다. 

[머니S 주요뉴스]
빈지노, 일리네어와 결별 인정… 9년 여정 끝낸 이유는?
노래방서 마스크도 안쓰고…이효리, 왜 그랬나
최숙현 폭행 당하는데 "비지찌개 끓었습니다"… 충격
이하늬 '윤계상과 결별' 후 첫 게시물 보니…
SK바이오팜 직원들, 1인당 9억원 벌었다?
송대익, 뒤늦게 조작 인정… "사람들이 모를줄 알았다"
일본 정치인 수준… 나체로 기저귀 쓴 채 '얍'
'NONO재팬'에도… '데상트 유니폼' 왜 못 바꾸나
영탁, 뉴욕 전광판에… "내가 왜 거기서 나와?"
한예슬, 브라탑에 드러난 '개미허리'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