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시, 코로나 확진자 동선공개.. 예지원 등 식당 방문

강소현 기자 2020. 6. 24. 17: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전시가 24일 관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95번과 96번 확진자의 동선을 공개했다.

대전시에 따르면 95번 확진자는 서구 변동에 거주하는 50대 여성으로 괴정동 오렌지타운 힐링랜드23을 방문한 이력이 있는 86번 확진자의 접촉자다.

96번 확진자는 서구 둔산동에 거주하는 60대 여성으로 공주 2번 확진자가 방문했던 서구 둔산동 대한토지법인 콜센터 직원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시가 24일 관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95번과 96번 확진자의 동선을 공개했다. /사진=뉴스1
대전시가 24일 관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95번과 96번 확진자의 동선을 공개했다.

대전시에 따르면 95번 확진자는 서구 변동에 거주하는 50대 여성으로 괴정동 오렌지타운 힐링랜드23을 방문한 이력이 있는 86번 확진자의 접촉자다.
이 확진자는 지난 21일 자차를 이용해 대덕구 송촌동 예지원 대전점과 변동 포도힐마트를 방문했다. 22일에는 송촌동 이삭토스트 대전송촌점과 예지원 대전점을 방문했고 23일에는 다시 예지원 대전점과 변동 굿마트를 방문했다. 

이후 서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고 24일 확정 판정됐다. 확진자와의 접촉자는 1명으로 자가 격리 조치됐다.
96번 확진자는 서구 둔산동에 거주하는 60대 여성으로 공주 2번 확진자가 방문했던 서구 둔산동 대한토지법인 콜센터 직원이다. 공주 2번 확진자는 대전 57번 확진자가 방문한 뒤 4명의 확진자가 발생한 계룡산 찜질방에 다녀온 이력이 있다. 

이 확진자는 지난 19일 자택에서 도보로 직장인 대한토지법인 콜센터로 출근해 근무한 뒤 귀가했다. 20일에는 둔산동 커피베이 대전둔산점과 대한토지법인 콜센터를 방문했고 택시를 이용해 갈마동 구이구이 쪽갈비 대전점을 방문했다.
21일에는 대한토지법인으로 출근해 근무했고 23일 서구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사를 받은 후 자녀차를 이용해 CU둔산 KT점을 방문한 뒤 자가 격리 중 24일 확정 판정됐다. 충남대병원 입원 예정인 이 확진자와의 접촉자는 3명으로 자가격리 조치됐다.

[머니S 주요뉴스]
엉덩이 걷기 다이어트 뭐길래… 21kg 감량 가능?
이보미의 첫 차, BMW 2시리즈 그란쿠페는 어떤차?
김나영, 유튜브로 수익 1억5000만원 올린 비결은?
함소원, 재테크 비결은 'NO 신용카드'?
“하반기 집값 오른다”… 소비자·전문가 이구동성
강형욱, 과거 자유한국당 입당 제안 거절한 이유는?
'이하늘 이혼 했어?"… 김완선 질문에 청춘들 '폭소'
문성훈 냉동삼겹살 운영, 전국민 '깜짝'… "CEO계 큰손"
“엄마 돈 보내줘”… 급증하는 ‘메신저피싱’
여름 장마 필수 아이템 '펭수 우산'… 3900원에 사는법

강소현 기자 kang4201@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