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향원, 남양주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두 번째 기부 동참

남양주=김동우 기자 2020. 6. 2. 17: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남양주시는 2일 별내동 소재 목향원에서 온라인 취약계층 스마트기기 지원을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정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조광한 시장은"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목향원 또한 매출 감소로 인한 피해가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렇게 우리시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스마트기기 지원에 적극 동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목향원이 남양주시 코로나19 극복 위한 두 번째 기부에 동참했다. / 사진제공=남양주시
남양주시는 2일 별내동 소재 목향원에서 온라인 취약계층 스마트기기 지원을 위한 기부금 1000만원을 북부희망케어센터를 통해 지정 기부했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서 조광한 시장은“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으로 목향원 또한 매출 감소로 인한 피해가 적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어려운 가운데서도 이렇게 우리시 취약계층 청소년들을 위한 스마트기기 지원에 적극 동참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성우 대표는“그동안 기회가 있을 때마다 홀몸 어르신, 장애인 등을 후원해왔는데 이번 스마트기기 지원 사업이 형편이 어려운 청소년을 도울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생각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고 소감을 전했다.
목향원은 2013년부터 별내 지역 홀몸 어르신 등을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는 착한 음식점으로 앞서 지난 4월에도 별내행정복지센터를 통해 코로나19 피해 주민을 위한 후원금 500만원을 기부한 바 있다. 

[머니S 주요뉴스]
하준맘 둘째아들 갑작스런 사망 소식… 어쩌다?
유이, 군살 제로 핫바디 라인… 이 정도였어?
KBS '몰카' 용의자, 2018년 공채 개그맨… 누구?
'롤코녀' 임이지, 메이드복 입고 "앗, 안돼"
김이나, 저작권료 얼마길래… 등록곡만 400건?
나태주, "수입 70배 올랐다"… 도대체 얼마야?
엉덩이머리 분장?… 퇴근길도 웃긴 박나래
길, 결혼식 치를 장소 '불안'… 왜?
한혜연 12.5kg 폭풍감량 근황 '충격'
김호중 다이어트 근황?… 단기간에 살 뺐더니

남양주=김동우 기자 bosun1997@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