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단신]인천 '계양 DSE 지식산업센터' 外

2020. 6. 2. 03: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 인천 '계양 DSE 지식산업센터' 디벨로퍼 디에스이는 '계양 DSE 지식산업센터' 분양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인천 계양구 서운일반산업단지 내 유일한 지식산업센터인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5층, 연면적 4만346m² 규모로 조성된다.

3.3m²당 평균 분양가는 지식산업센터가 590만 원 안팎, 근린상업시설(1층 기준)이 1600만∼2000만 원이다.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영등포구 예전 메리츠종합금융 부지에서 '힐스테이트 여의도'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인천 ‘계양 DSE 지식산업센터’ 디벨로퍼 디에스이는 ‘계양 DSE 지식산업센터’ 분양에 나섰다고 1일 밝혔다. 인천 계양구 서운일반산업단지 내 유일한 지식산업센터인 이 단지는 지하 1층∼지상 5층, 연면적 4만346m² 규모로 조성된다. 지식산업센터 136실과 근린생활시설 29실로 구성된다. 3.3m²당 평균 분양가는 지식산업센터가 590만 원 안팎, 근린상업시설(1층 기준)이 1600만∼2000만 원이다. 컴퓨터영상 및 통신장비, 자동차부품, 로봇 관련 벤처 등 71개 기업이 올해 입주 예정이다. 주변에 경인고속도로와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인천국제공항고속도로, 인천지하철 1호선이 있다. 홍보관은 인천 계양구 작전동 세종팰리스 8층에 마련됐다. ■ 현대엔지니어링 ‘힐스테이트 여의도’ 오피스텔
현대엔지니어링은 서울 영등포구 예전 메리츠종합금융 부지에서 ‘힐스테이트 여의도’를 분양한다고 1일 밝혔다.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4-5번지에 지하 6층∼지상 17층 규모로 주거형 오피스텔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210실 규모인 오피스텔은 전용 25m²형(원룸)부터 77m²형(3룸)까지 다양한 수요를 겨냥한 평면으로 구성돼 있다. 홍보관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동 44-24 호성빌딩 신관 6층에 있으며 예약제로 운영된다. 6월 문을 여는 본보기집은 서울 동대문구 신설동 92-62번지에 들어선다. 입주는 2023년 2월 예정이다. ■ 대림,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 개편
대림산업은 아파트 브랜드 ‘e편한세상’의 출시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다고 1일 밝혔다. 새로운 e편한세상의 슬로건으로 ‘엑설런트 라이프’를 제시했다. 대림 측은 “최고의 삶을 선사하는 주거 브랜드”라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대표 상징인 구름과 오렌지 색상을 강조하고, 브랜드 명칭을 과감히 삭제하는 방향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BI)를 변경했다. 새로운 e편한세상 BI는 다음 달 입주할 예정인 ‘e편한세상 송파 파크 센트럴’과 ‘e편한세상 옥정 메트로포레’에 처음 적용된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