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육아-금쪽같은 내새끼' 1회 예고영상 공개..9살 '금쪽이'의 폭력적 모습에 경악

2020. 5. 27. 14:09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9일 금요일 첫 방송을 앞둔 채널A 신규 육아 예능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이하 ‘금쪽같은 내새끼’)의 다소 충격적인 예고영상이 공개됐다.

‘금쪽같은 내새끼’는 육아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부모들을 위해 베테랑 육아 전문가들이 요즘 육아 트렌드를 반영해 ‘가족 맞춤형 코칭’을 제공하는 육아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공개된 1회 예고 영상에서는 자기 맘에 들지 않으면 폭력적으로 변해 엄마, 아빠에게 심한 욕을 하고 심지어 누나와 동생에게 폭력을 행사하는 9살 ‘금쪽이’의 모습이 충격을 주고 있다. 스튜디오에서 '금쪽이'의 영상을 지켜보던 정형돈, 장영란은 무척 놀란 표정을 지었다.

또 '금쪽이'는 아빠에게 “쓰레기 아냐?”라는 말을 아무렇지 않게 내뱉기도 한다. 관찰 영상 속 아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사연자 부모는 눈시울을 붉히며 안타까움을 준다.

과연 어떤 이유로 9살 ‘금쪽이’가 이토록 무서운 두 얼굴을 갖게 된 것인지 육아 코칭계의 전설 오은영 박사와 23년 실전육아 만랩 신애라가 아이 행동을 분석하고 해법을 제시하는 모습도 영상 속에 나와 그 결과에 대한 궁금증을 더 하고 있다.

2020년 새로운 육아 트렌드와 맞춤형 육아 솔루션이 대 방출될 채널A ‘요즘 육아 - 금쪽같은 내새끼’는 5월 29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채널A에서 첫 방송 된다.

Copyright © 채널A.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