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러클 "송도 마리나베이 입주박람회에서 욕실나노코팅 설명"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20. 5. 26. 15:2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욕실나노코팅 전문기업 미러클은 송도 마리나베이 입주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다음달 13일~14일에 송도IBS TOWER 21, 22층에서 열린다.

업체관계자는 "100여 개의 업체가 참여하는 이번 입주박람회에는 이사를 포함해 청소와 줄눈, 나노코팅, 새집증후군 등 품목별로 입주페스타에서 엄선한 업체 10여 개가 참여한다. 많은 업체가 참여하는 만큼 더욱 합리적인 가격과 구성으로 준비된다"고 설명했다.

미러클 측은 "욕실과 상판 코팅 전문 업체로, 욕실 청소를 손쉽고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이에 ‘2019년 한국브랜드선호도1위’를 차지한 바 있다"라고 설명했다.

업체 관계자는 “지금까지 나노코팅 시장에선 욕실 청소를 부각해왔다면, 자사의 경우엔 항균나노코팅 기술을 가정에 접목시켜 표면에 생성된 초소수성으로 박테리아나 대장균, 바이러스 등이 원천적으로 침투가 불가능하게 만드는 반영구적인 예방 시스템을 적용한다”며 “유럽 항균 코팅부분 대상을 수상한 만큼 안정성과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미러클의 윤민규 대표이사는 “많은 분들이 입주 때 들어가는 시공 중 가장 만족하는 시공으로 욕실 나노코팅을 꼽는데, 이는 한번 시공으로 7년 이상의 긴 기간을 간단하게 청소할 수 있어 청소 시간이 줄어들기에 생활이 더 윤택해지기 때문”이라 설명했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