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량함 선사하는 'TS쿨샴푸', GS홈쇼핑서 5월 15일 론칭 방송한다

2020. 5. 12. 16:1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TS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GS홈쇼핑에서 5월 15일 오후 1시 40분에 'TS쿨샴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제 곧 여름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지고 두피에 유분과 땀분비가 많아 끈적거림을 많이 경험하게 된다. 이에 TS쿨샴푸는 TS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하였고 식물유래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였기에 여름철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한 채 하루 일상을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 준다. 따라서 TS쿨샴푸는 지성 두피와 지성 모발을 가지신 분이나 두피에 과다 각질 및 두피 열감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과 끈적이는 땀과 피지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자 홈쇼핑에 론칭을 하게 되었다"라고 배경을 설명하며, "그동안 국내외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갑갑함을 TS쿨샴푸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 피겨 퀸 김연아 선수를 TS모델로 발탁한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이 GS홈쇼핑에서 5월 15일 오후 1시 40분에 ‘TS쿨샴푸’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론칭하는 ‘TS쿨샴푸’는 시원한 쿨링감으로 하루 종일 산뜻함을 선사해 여름철을 대비해 준비하면 좋은 제품으로 호평 된다.  방송에서 판매되는 패키지는 기존 샴푸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500g 4개, 100g 4개, 6g 4개로 구성되며, 69,900원에 판매된다.

제품 속에는 두 가지 특허 성분이 함유돼 두피 및 모발 건강을 도와주며, 최적의 컨디션을 유지하도록 해준다. TS만의 독자 솔루션이 적용된 특허 성분 ‘H Plus Complex’는 Demeter 유기농 인증을 마친 호밀, 항산화와 피부 보호에 뛰어난 비쑥과 골든실을 K:AI공법을 통해 유효성분 파괴 없이 추출한 영양 콤플렉스다. 물에 넣으면 물이 파랗게 변하는 물푸레나무껍질을 이용한 물푸레나무추출물이 또 다른 특허 성분으로, 사용 시 하루 종일 상쾌하고 보송보송하다. 두피 온도 감소와 두피 유분 감소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KC피부임상연구센터에서 진행한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된 바 있다. 실리콘, 파라벤, 인공색소 등 걱정 성분 15가지가 무첨가된 것도 장점으로,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무자극도 입증됐다.

TS트릴리온 장기영 대표는 “이제 곧 여름이다. 여름철에는 외부 활동이 잦아지고 두피에 유분과 땀분비가 많아 끈적거림을 많이 경험하게 된다. 이에 TS쿨샴푸는 TS만의 특허 성분을 포함하였고 식물유래 추출물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였기에 여름철 두피에 시원한 청량감을 유지한 채 하루 일상을 상쾌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 준다. 따라서 TS쿨샴푸는 지성 두피와 지성 모발을 가지신 분이나 두피에 과다 각질 및 두피 열감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과 끈적이는 땀과 피지에서 벗어나고 싶으신 분들에게 적극 추천하고자 홈쇼핑에 론칭을 하게 되었다”라고 배경을 설명하며, “그동안 국내외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갑갑함을 TS쿨샴푸로 조금이나마 시원하게 해결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TS트릴리온은 ‘TS샴푸’를 대표 브랜드로 하여 TS비디샴푸, TS쿨샴푸 등 헤어 전문 브랜드를 앞세우면서 헤어 케어, 기능성 화장품, 헬스&리빙 및 건강기능식품까지 사업 확장을 통해 건강생활 전문브랜드 기업으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하고 있다. 

real@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