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미→율희..위풍당당 '여인천하' 매력으로 '라스' 제패

조현주 2020. 4. 30. 10: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4인 4색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여인천하' 특집으로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와 함께 스페셜 MC 봉태규가 출연했다.

봉태규를 놀라게 하며 실물 여신에 등극한 홍윤화는 "결혼하면서 30kg을 뺀 이후로 17kg 요요가 왔다. 건강을 위해 그대로 다시 감량하고 근육량을 3kg 늘렸다"라며 미모와 건강을 동시에 잡은 사연을 공개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가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4인 4색 '걸크러시' 매력을 뽐냈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스타'는 '여인천하' 특집으로 박해미, 홍윤화, 임현주, 율희와 함께 스페셜 MC 봉태규가 출연했다.

박해미는 힘든 시기를 극복하는 자신만의 방법을 밝히며 긍정 여신의 면모를 드러냈다. 박해미는 "무슨 사건이 터지든 저는 결과적으로 모든 게 제 탓이라고 생각한다. 남을 탓하는 순간 내가 더 힘들어진다"라며 아직 책임질 일이 많지만 씩씩하게 헤쳐나가고 있음을 밝혔다. "저 능력 있잖아요~ 다시 시작하면 되잖아요!"라며 시련에 굴하지 않는 긍정 에너지를 내뿜었다.

또한 두 아들과 성(性)에 대해 터놓고 대화하는 것은 물론 조언까지 한다며 '쿨'한 박해미식 성교육 철학도 공개했다. 안영미 역시 "제가 원하는 가정의 모습이다"라며 감탄했다.

홍윤화는 '내공 만렙' 입담과 믿고 보는 개인기로 맹활약했다. 봉태규를 놀라게 하며 실물 여신에 등극한 홍윤화는 "결혼하면서 30kg을 뺀 이후로 17kg 요요가 왔다. 건강을 위해 그대로 다시 감량하고 근육량을 3kg 늘렸다"라며 미모와 건강을 동시에 잡은 사연을 공개했다.

홍윤화는 빅 사이즈 쇼핑몰 모델로 활동하며 다져진 치명적인 포즈 노하우와 특급 개인기 쇼를 선보였다. '라스'를 본 북한 초등학생과 북한 아나운서 개인기, 이성을 만나러 클럽에 온 사람과 춤만 추러 온 사람의 극과 극 댄스 바이브 등으로 웃음을 안겼다.

안경을 착용하고 뉴스를 진행해 '안경 앵커'로 화제를 모았던 임현주 아나운서는 과감하고 솔직한 토크로 공감도를 높였다. 안경으로 이슈가 된 것에 대해 "예상하지 못했다"라고 말문을 연 임현주는 전 세계 외신들의 주목을 받은 것은 물론, 이후 주한 EU 대표부에서 대한민국 여자 대표로 선정됐다고도 해 감탄을 모았다.

임현주 아나운서는 "안 해 본 다이어트가 없고 부작용도 겪어봤다"라며 "아나운서 되고서도 외모 압박감이 있더라. 외부 기대치에 맞추려 했고 온종일 칼로리를 기록하고 있었다"고 털어놨다. 이어 "근데 행복하지 않더라. 하나하나 내려놨다. 의상을 협찬받을 때 이제는 당당하게 사이즈 넉넉하게 갖다 달라고 한다. 압박감에서 벗어나니 오히려 긍정적이고 스트레스를 안 받게 되더라"라고 덧붙였다.

걸그룹 출신 율희는 '다둥이 맘'의 이야기로 풍성한 재미를 안겼다. 율희는 상근으로 복무 중인 남편 최민환과 육아를 함께 하고 있다고 밝히며 "남편과 정한 육아 철칙이 있다. 놀 때는 실컷 놀고 육아할 때는 육아에 집중하자는 것이다. 남편과 번갈아 육아를 맡는다. (육아 안 맡은 날) 외출해서 놀 때는 화끈하게 노는 성격이라 친구들과 수다도 떨고 노래방도 가며 아침까지 놀기도 한다"라고 반전의 이중생활을 공개했다.

음악방송만 보면 여전히 봉인해제 된다는 율희는 "저는 무대를 너무 좋아한다. 힘들 때 제가 활동했던 당시 '직캠'을 보면 행복해진다"라고 옛 추억을 회상했다. 댄스 요청에 앞으로 나온 율희는 남다른 관절, 엔딩 요정다운 표정을 보여주며 녹슬지 않은 댄스 실력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스페셜 MC 봉태규 역시 게스트들과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며 토크의 몰입도를 높였다. 봉태규는 아내 하시시 박과의 영화 같은 결혼 스토리를 공개해 부러움을 자아냈다. 첫눈에 아내에게 반한 봉태규는 두 번째 만남에서 자신의 출연료와 집, 빚 등 전 재산과 성격, 과거 등을 털어놓으며 청혼했고 하시시 박 역시 그의 마음을 흔쾌히 받아줬다며 로맨틱 비화를 털어놨다.

YTN Star 조현주 기자(jhjdhe@ytnplus.co.kr)

[사진제공=MBC]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 네이버에서 YTN 뉴스 채널 구독하기

Copyright © Y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