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슈가브리움 ', 5월 1일 슈가 요트마리나&캔디팝 키즈 풀빌라 전격 오픈

2020. 4. 24. 10: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는 고급 풀빌라 ‘여수 슈가브리움’이 오는 5월 1일 슈가 요트마리나 및 캔디팝 키즈풀빌라를 전격 오픈한다. 이에 따라 벌써부터 많은 고객들의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중이다.

여수 슈가브리움이 오픈하는 슈가 요트마리나는 리조트 내에서 요트투어, 제트보트, 제트스키 등 수상 레저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공간이다. 투숙객 누구나 요트마리나의 액티비티 중 한 가지를 무료로 선택해 즐길 수 있다. 특히 외부로 나가지 않고 리조트 내에서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주목받고 있다.

이와 함께 오픈되는 캔디팝 키즈풀빌라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다. 유아용 놀이 텐트를 비롯해 미끄럼틀, 트램펄린, 홍학 튜브 등을 구비하고 있는 것. 또 키즈풀에는 방수 기저귀와 유아용 의자, 구명조끼도 비치되어 있어 고객의 편리성을 한층 높였다.


이외에도 여수 슈가브리움은 4가지 타입의 독립형 객실까지 갖추고 있어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로타 풀빌라는 오션뷰에 적합한 공간 구성, 넓은 시야를 확보한 공간이다. 피피 풀빌라는 끝없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프라이빗한 개인풀과 함께 산토리니풍의 단지 구성으로 해외 휴양지에 온 것 같은 느낌을 준다. 해변 도시의 아름다움을 표현한 코모 풀빌라, 예술적 감각이 돋보이는 MVG 등이 있다.

관계자는 “오는 5월 1일 슈가 요트마리나 및 캔디팝 키즈 풀빌라는 이용객들에게 풍부한 즐길거리를 안겨줄 것으로 기대된다. 슈가 요트마리나의 경우 기상환경에 따라 이용이 제한될 수 있으나 리조트 내에서 다양한 수상 레저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이라며, “캔디팝 키즈 풀빌라 역시 독채 풀빌라로, 안전하게 자녀와 함께 여행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여수 슈가 브리움은 천혜의 자연 속에서 만끽할 수 있는 오션 파노라마뷰, 개별 수영장을 갖추고 있어 여행객들의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는 핫 플레이스 중 하나다. 여수 여행, 휴가를 계획 중인 이들의 관심을 바란다.”고 덧붙였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