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프리미엄시스템 창호 '유로시스템9' 출시

김창성 기자 2020. 4. 21. 18:0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하우시스가 우수한 단열성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춘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 Z:IN(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E9-TT85PHI)을 출시했다.

21일 LG하우시스에 따르면 '유로시스템9'은 창호 프레임에 전용 내장 단열재와 고무 패킹 압착 밀폐 시스템 등 차별화된 단열 기술이 적용돼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인증'을 획득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하우시스의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이 적용된 거실 공간. /사진=LG하우시스
LG하우시스가 우수한 단열성능은 물론 다양한 편의사항을 갖춘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LG Z:IN(LG지인) 창호 유로시스템9’(E9-TT85PHI)을 출시했다.

21일 LG하우시스에 따르면 ‘유로시스템9’은 창호 프레임에 전용 내장 단열재와 고무 패킹 압착 밀폐 시스템 등 차별화된 단열 기술이 적용돼 에너지 낭비를 최소화한 건축물과 건축자재에만 부여되는 독일 ‘패시브하우스(PHI) 인증’을 획득했다.

이 제품은 유럽형 틸트&턴(Tilt&Turn) 개폐 방식을 적용, 창 아래쪽 모서리 부위에 고무 재질 안전캡 적용을 통한 안전사고 예방 기능, 창호 손잡이 은이온 특수 코팅 적용을 통한 세균 방지 기능 등 다양한 편의 기능도 갖췄다.

디자인 측면에서 창 중간 프레임 두께를 기존 제품 대비 약 20% 줄여 더욱 쾌적한 시야를 확보토록 했으며 원목 스타일의 프레임과 매립형 경첩을 적용해 고급스럽고 깔끔한 디자인을 구현했다

김진하 LG하우시스 창호사업부장(상무)는 “유로시스템9은 단열 성능뿐 아니라 디자인, 안전, 위생 등 창호가 갖춰야 할 모든 요소에서 고객만족을 극대화 한 프리미엄 시스템 창호 제품”이라며 “앞으로 고급 주택 및 타운하우스 현장 등으로 공급을 확대해 연간 약 3000억원 규모로 추정되는 국내 시스템 창호 시장에서 점유율을 계속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영자 고깃집 '몽탄' 갈비 가격 실화?
부부의 세계, 인물소개 추가… 박해준 새 불륜 암시?
日 길거리 무슨 일이… 코로나19 변사체 여기저기
코로나19 완치 임산부, 출산… 신생아 몸에 항체가?
'주병진'이 키운 29년 속옷기업… 왜 동네북 됐나
BJ 짭구·BJ 유화 "죄송합니다"… 논란 끝 사과
구혜선, 안재현과 이혼 질문에 “대답 연습 많이 했는데…”
영탁, 6kg 감량… 전vs후 비교샷보니?
'하이바이마마 결말' 어땠길래?
'인방갤' BJ 짭구·BJ 유화 폭로전… 무슨 일이길래

김창성 기자 solrali@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