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안티에이징 선크림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이윤재 2020. 4. 9. 14:4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창립 20주년 기념 홈쇼핑 론칭
10일 CJ오쇼핑서 첫 방송 진행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안티에이징 선크림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을 출시했다.

닥터지 창립 20주년을 맞아 첫 홈쇼핑 전용 제품으로 기획한 이 제품은 10일 CJ오쇼핑을 통해 처음 선보인다.

올 봄 뷰티업계는 앰플 형태의 선 제품을 잇달아 출시하면서 경쟁이 치열한 가운데, 닥터지는 피크노제놀 성분으로 차별화를 꾀했다. 피크노제놀 성분은 프랑스 해안가에서 거친 바닷 바람과 뜨거운 태양을 이겨낸 소나무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항산화 집중 케어와 자외선 차단이 동시에 가능한 안티에이징 선크림이다.

홈쇼핑 론칭 방송은 CJ오쇼핑에서 처음 시작한다. 이달 10일 오후 12시35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홈쇼핑 당일인 10일 이전까지 닥터지 온라인 몰에선 선구매 전 고객에게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20ml를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약 15만원 상당의 '리바이탈 인헨서 피크노제놀 70 앰플 프로그램'을 증정한다. CJ오쇼핑 방송에서 선보이는 TV방송세트는 피크노제놀 앰플 업 선 40ml 본품 4개, 20ml 용량 2개의 총 6개 제품이 한 세트로 구성되며, 무료 체험분 10ml가 추가로 증정된다. 가격은 7만9900원이다.

[이윤재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