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 '주디' 아트버스터의 힘, 개봉 첫 주말 흥행 1위..누적 4만 돌파

조지영 2020. 3. 30. 11:2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트버스터 뮤지컬 영화 '주디'(루퍼트 굴드 감독)가 코로나19로 위축된 극장가 속에서도 개봉 첫 주말 자발적 입소문 열풍을 형성하며 흥행 1위를 지켰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주디'는 2만4683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주디'는 개봉 신작으로 당당히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이후에도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아트버스터 뮤지컬 영화 '주디'(루퍼트 굴드 감독)가 코로나19로 위축된 극장가 속에서도 개봉 첫 주말 자발적 입소문 열풍을 형성하며 흥행 1위를 지켰다.

30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에 따르면 지난 27일부터 29일까지 사흘간 '주디'는 2만4683명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주디'의 누적 관객수는 4만929명이다.

'주디'는 개봉 신작으로 당당히 전체 영화 박스오피스 1위에 올라 이후에도 정상 자리를 굳건히 지켜내며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다. 이러한 결과는 관객들의 전폭적인 지지가 있기에 가능했다. 개봉 당일 기록했던 CGV 골든에그지수 95%가 개봉 이후에도 꾸준히 유지되고 있기 때문이다. '주디'의 열풍이 쉽사리 사그러 들지 않을 것을 예감케 하며 실관람객들의 리뷰가 이를 입증해 주고 있다.

르네 젤위거의 불꽃같은 열연과 '오버 더 레인보우'가 전하는 희망찬 메시지에 감동한 호평이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상황. 실관람객의 자발적 입소문은 아직 '주디'를 관람하지 못한 관객들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흥행에 가속을 올리고 있다.

'주디'는 '오즈의 마법사'의 영원한 도로시이자 할리우드 레전드 주디 갈랜드의 그 어느 때보다 뜨겁고 화려했던 마지막 런던 콘서트를 담은 작품이다. 르네 젤위거, 제시 버클리, 핀 위트록, 루퍼스 스웰, 마이클 갬본, 벨라 램지, 르윈 로이드, 젬마-레아 데버러 등이 출연하고 '트루 스토리' '텅 빈 왕관'의 루퍼트 굴드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무료로 알아보는 나의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8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00만원'대 30대 한정!
상대 배우 부부에게 살해당한 ‘국민 동생’ 연예인
'무한도전 출연' 김현철 의사, 숨진 채 발견…유재석 등 멤버들 운세 보며 유명세
日국민개그맨 시무라켄, 코로나19로 사망 “열도 충격”
조주빈 “주진모 카톡, 내가 유출...더러움이 정준영급“...경찰 ”사실 아냐”
미나, 의료사고 당한 여동생 앞에서 오열 “빚 생기고 우울증도...“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79만원 명품 '한방화장품 '8만원'대! 2개구매시 10% 추가할인~
'젝시오' 비거리용 아이언 60%할인 판매! 캐디백 증정까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