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상품라운지]딥티크,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한정 출시

이은 기자 2020. 3. 27. 09: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봄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은 딥티크를 대표하는 플로럴 향수를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딥티크 대표 플로럴 계열 향수 6종, 봄 한정판으로 선보여..특별 보틀 '눈길'
/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널

신세계인터내셔날의 프랑스 니치 향수 브랜드 '딥티크'(diptyque)가 봄 한정판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은 딥티크를 대표하는 플로럴 향수를 특별 제작한 패키지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딥티크 제품엔 패키지마다 각 향을 표현한 예술적 감각의 일러스트가 담겨 있는데 이번에는 좀 더 특별한 작품으로 한정판을 제작했다.

이번 한정판 제품 제작엔 네덜란드 사진 예술가 '바스 뮤스'(Bas Meeuws)가 참여했다.

디지털 플로리스트로도 잘 알려진 바스 뮤스는 17세기 플랑드르 정물화 기법을 사용해 꽃의 섬세하면서도 초현실적인 아름다움을 표현해내는 예술가다.

각 향에 담긴 꽃과 과일, 스토리 속 사물들을 하나씩 개별적으로 촬영한 뒤 디지털 작업을 통해 조합해 정물화를 완성했으며, 초현실적인 플라워 아트로 재탄생해 각각의 한정판 패키지로 제작됐다.

특히 정물화에 사용된 색상을 각각의 향수 보틀(병)에 입혀 더욱 특별함을 느낄 수 있다.

딥티크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 '도손', '롬브르단로'/사진제공=신세계인터내셔널

이번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은 브랜드를 대표하는 플로럴(꽃향) 계열 향수인 △도 손 △오 로즈△오 데 썽 △롬브르 단 로 △오 모헬리 △올렌느 등 총 6개 제품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00㎖ 17만5000원대다.

신세계인터내셔날 딥티크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작품 속 꽃과 색상, 숨겨진 디테일들이 각 향수가 가진 후각적 스토리를 전달해 오감을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며 "봄 한정으로 출시되는 만큼 소장가치도 매우 높아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말했다.

딥티크의 '임파서블 부케 컬렉션'은 전국 딥티크 매장과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자기야, 한인마트 가자. 두들겨 맞기 싫어""한국은 이런 나라" 외국인 눈에 비친 우리 모습은'45분 만에 확인' 美 진단키트…전문가들 우려하는 이유는'트럼프도 엄지척' 韓 진단키트 주목하는 이유 있었네폭락장에 100배 수익 올린 '투자자' 다음 전략은?
이은 기자 iameu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