랭쎄, 코로나19 피해 학원에 홈스쿨링용 영어 인강 한달간 무료 제공

강인귀 기자 2020. 3. 4. 16: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LANGSSE)가 코로나 19로 인한 휴원으로 어려움을 겪는 초중고 학원을 위해 자사 영어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휴원 기간 동안 수강생들에게 홈스쿨링 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 영어 인강을 한 달간 무상 지원한다.

랭쎄는 우선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초중고 학원 100곳에 강의를 무상 제공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온라인 어학연수 랭쎄(LANGSSE)가 코로나 19로 인한 휴원으로 어려움을 겪는 초중고 학원을 위해 자사 영어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랭쎄(LANGSSE)

휴원 기간 동안 수강생들에게 홈스쿨링 할 수 있는 온라인 강의를 제공할 수 있도록 자사 영어 인강을 한 달간 무상 지원한다. 지원하는 강의는 중상위권 초중고 학생들을 위한 '랭쎄 말이 쉬워지는 동사편' 20강이다. 학원에서 수강생들의 학습 내용을 점검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온라인 강의뿐 아니라 과제와 퀴즈 자료도 함께 제공한다.

랭쎄는 우선 코로나19로 피해를 입은 초중고 학원 100곳에 강의를 무상 제공한다. 대구와 경북지역 학원을 1순위로 지원하고, 나머지 지역은 1순위 이후 선착순 모집해 강의를 제공한다. 이후 상황에 따라 지원 학원 규모를 늘릴 계획이라는 설명이다

랭쎄 목승철 대표는 "코로나19로 힘들지 않는 분야가 없지만 특히 소규모 학원들은 초중고 개학이 23일로 연기되면서 큰 고통을 겪고 있다"라며 "고통 분담을 위해 학원 휴원 중 활용할 수 있는 영어 인강을 무상 지원하니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학원들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해당되는 학원은 홈스쿨링용 강의를 랭쎄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다 털렸죠ㅋㅋㅋ"… 신천지 사이트 중학생한테 해킹?
서장훈도 동참했다… 서초동·흑석동·서교동 건물 3곳
"유명 연예인 신천지 명단" 지라시… 아이비 '분노' 왜?
"유재석이 신천지?" FNC, 루머 강력 대응 '경고'
'이지은 사망'에 깜놀한 팬들… 동명이인 헤프닝
김미연 임신… "기적과 축복에 감사해"
쇼트트랙 김예진 은퇴… “더 이상 운동할 자신 없어”
대전 확진자, 대덕구 이노켐텍 근무… 신천지 교인
양준일 아내와 어떻게 만났나… "첫 눈에 반해♥"
정샘물 해명… 어쩌다 코로나19 확진설이?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