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코리아,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 출시

강인귀 기자 2020. 2. 17. 19: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3월6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0·S20+·S20 울트라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사업부문장은 "이번 갤럭시S20은 모바일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혁신적인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선두주자인 슈피겐이 갤럭시와 함께 발맞춰 나가고자 전용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슈피겐은 앞으로도 시대를 앞서나가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비자가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자사의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전용 케이스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바일 유틸리티 전문기업 슈피겐코리아가 3월6일 국내 정식 출시를 앞둔 삼성전자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S20·S20+·S20 울트라 전용 케이스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밝혔다.
©슈피겐코리아

슈피겐코리아는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선두주자로서 시대를 앞서나가는 혁신적인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마다 발 빠르게 전용 케이스를 개발해 선보여왔다. 특히 브랜드명만 들어도 누구나 믿고 쓸 수 있는 신뢰도 높은 제품을 제공하고자 자체기술 개발 및 사용자 맞춤 디자인 제작, 소재 안정성 향상에 힘쓰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도 슈피겐만의 뛰어난 기술력이 적용된 제품으로 역대급 카메라 스펙을 지닌 갤럭시S20 시리즈 사양에 맞게 설계됐다. 전면에는 홀 디스플레이를, 후면에는 인덕션 형태 디자인의 카메라를 탑재한 만큼 카메라 부분 보호에 주력했으며 넓어진 카메라 홀이 미관상 조화롭게 보이도록 디자인했다.

또한, 슈피겐만의 노하우를 통해 3종 모두 백만 원대 이상인 갤럭시S20 시리즈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그립감을 향상시켜 일상생활에서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뿐만 아니라, 새롭게 개발된 공법을 통해 뒷면 모서리 부분의 홀과 게이트 자국을 제거, 먼지 유입을 방지해 제품 퀄리티를 향상시켰다.

슈피겐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해 자사 대표 라인업으로 손꼽히는 ‘울트라하이브리드’, ‘씬핏’, ‘네오하이브리드’를 중심으로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를 선보인다.

갤럭시S20 시리즈 전용 케이스는 슈피겐 오프라인 공식 매장 및 스마트 스토어 등 슈피겐이 입점된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출시 기념으로 진행하는 얼리버드 이벤트를 통해 오는 3월 5일(목)까지 슈피겐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슈피겐코리아 국봉환 국내사업부문장은 “이번 갤럭시S20은 모바일의 새로운 미래를 열어갈 혁신적인 스마트폰으로, 모바일 액세서리 업계 선두주자인 슈피겐이 갤럭시와 함께 발맞춰 나가고자 전용 케이스를 선보이게 됐다”라며 “슈피겐은 앞으로도 시대를 앞서나가는 혁신적인 제품들을 소비자가 보다 빠르게 적응할 수 있도록 자사의 기술 노하우가 담긴 전용 케이스들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다”이라고 말했다.
[머니S 주요뉴스]
크리스마스 때 현빈과 단둘이 찍은 사진 올린 손예진
누드톤 속옷이 '아슬아슬'… 사막 위 구릿빛 '핫바디'
이자연 남편 '관심'… "늦은 나이 결혼, 우리 둘이 살자고"
이휘재와 서언·서준 '붕어빵 부자' 실화?… "똑같다"
장도연 외제차 산 이유 들어보니?
이상아, 이혼 심정에 김수미 대답은?
류준열 단발 '헉'… 기른 이유는?
전미라 가족사진 공개… 윤종신+자녀들 '단란'
김구라, '위안부는 매춘부' 망언에 분노 "그건 아니다"
신세경 유튜브 댓글 '폭소'… 뭐라고 적혔길래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