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사·세사리빙, 새학기 '키즈침구' 신제품

최용준 2020. 2. 11. 09: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사와 세사리빙의 키즈침구는 편안한 색감과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으로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하고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세사와 세사리빙은 새학기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웰크론에서 개발한 알레르기 방지 기능을 적용한 키즈침구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웰크론은 유아동 침구에 대한 연구개발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사리빙 2020 S/S시즌 유아동 침구 신제품 '사바나'. 웰크론 제공.

[파이낸셜뉴스]토탈 리빙기업 웰크론은 알레르기 방지 기능성 침구브랜드 ‘세사(SESA)’와 ‘세사리빙(SESA Living)이 새 학기를 맞아 ‘키즈침구’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세사와 세사리빙의 키즈침구는 편안한 색감과 동화적 감성의 디자인으로 아이들 상상력을 자극하고 안정감을 줄 수 있도록 고안됐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남녀 아이 모두가 좋아하는 동물과 캐릭터 디자인을 추가했다.

모든 제품에는 웰크론이 직접 개발한 ‘웰로쉬’ 소재를 사용했다. 이 소재는 각종 알레르기 질환의 원인이 되는 집먼지진드기를 차단하고 먼지 발생이 적다. 한국의류시험연구원(KATRI)의 안전성 인증을 받은 UV염료를 적용해 제작하므로 예민한 아이들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세사리빙은 ‘My Funny Little Friend’를 테마로 다양한 동물과 트로피컬 식물을 모티브로 한 대표제품 ‘사바나’를 선보인다. 사바나는 양면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블루 컬러를 베이스로 한다. 하단에 치타 모양의 포인트 자수가 있는 버전과 다양한 동물과 식물 패턴이 들어가 있다.

10대 청소년을 위한 틴(TEEN) 제품 ‘온리유’도 출시됐다. 온리유는 미니얼한 리프 모티브 패턴에 그레이와 화이트가 어우러져 모던 감성을 강조했다. 특히 틴 제품이지만 퀸 사이즈까지 출시되어 연령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사 2020 S/S시즌 낮잠이불 신제품 '베베펀'. 웰크론 제공.

세사는 어린이집이나 유치원 등원 시 필수품으로 자리 잡은 낮잠이불 ‘베베펀’을 선보인다. 베베펀은 베개, 토퍼, 이불을 일체형으로 묶어 휴대성을 높였다. 아기자기한 동물패턴과 부드러운 색상을 사용해 편안함을 느낄 수 있도록 돕는다.

웰크론 신정재 사장은 “세사와 세사리빙은 새학기 변화하는 환경에 맞춰 아이들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웰크론에서 개발한 알레르기 방지 기능을 적용한 키즈침구를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웰크론은 유아동 침구에 대한 연구개발을 강화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junjun@fnnews.com 최용준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