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딩앤아이엔씨, '제290회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 개최

2020. 2. 5. 15: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향신문] 차별화된 웨딩상품과 최상급 업체들 참여로 독보적인 웨딩페어 영역 구축

국내 웨딩문화를 선도하고 있는 웨딩전문 기업 ㈜웨딩앤아이엔씨는 삼성역에 위치한 섬유센터에서 꾸준하게 웨딩페어를 개최하고 있다.

올해 290회째를 맞는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는 국내 최고의 업체들을 선별하여 독보적인 시스템을 구축, 타 웨딩박람회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지난 2010년부터 11년간 총 70만 명의 예비부부들이 참여해 해마다 많은 후기를 남기고 있으며 수많은 경쟁사들이 브랜드를 사칭할 만큼 높은 인지도를 자랑한다.

최근 계속되는 경기불황으로 신혼여행을 주관하는 전문 업체들이 부도 위기에 빠지면서 피해가 잇따르고 있으며, 보여주기식 이벤트와 불쾌한 호객행위들이 만연한 가운데 평생 한 번뿐인 결혼식을 준비하는 예비부부의 불안감은 날이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소중한 시간을 낭비하고 싶지 않다면 검증된 웨딩페어를 선택하는 것이 추천된다.

처음 하는 결혼 준비는 누구에게나 생소한 일이다 보니 어려움이 느껴지고 조언을 얻을만한 곳이 마땅치 않다. 웨딩홀 예약부터 스튜디오 촬영까지 고려해야 할 요소가 많은데, 이럴 때 경험이 풍부한 조력자가 곁에 있다면 더 바랄 것이 없을 것이다. 이런 가운데 4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브랜드 수상 기업인 웨딩앤은 '행복한 동행'을 모토로 '웨딩플래닝' 서비스를 전개하며 복잡할 것 같았던 결혼 준비를 끝까지 함께해준다. 웨딩박람회에서는 다양한 정보와 혜택을 얻을 수 있고, 큰 규모인 만큼 각자의 예산과 취향에 맞게 상담 받아 볼 수 있어 효율적이다.

오는 22일부터 23일까지 섬유센터 3층에서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는 '두근두근 달콤한 SWEET SALE'이라는 주제로 웨딩홀, 스튜디오,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한복, 예물, 허니문 등 결혼 준비에 대한 모든 것을 원스톱으로 관람할 수 있는 국내 정상급 행사이다. 프로페셔널한 웨딩플래너와 함께 국내외 최고의 웨딩업체가 제공하는 품격 있는 웨딩 관련 최신 정보를 만나볼 수 있어 예비부부들은 결혼 전반에 대한 계획을 탄탄하고 실속 있게 준비할 수 있다.

특히 290회를 맞아 특별한 혜택으로 구성된 이번 서울웨딩페어에서는 얼리버드 이벤트, 방문자 전원증정 선물, 웨딩상품 계약고객 선물 등 풍성한 경품 혜택을 비롯해 2020 S/S 웨딩드레스 특별전 등 풍성한 기획전에 준비돼 눈길을 끌고 있다.

서울웨딩페어를 주최하는 웨딩앤 관계자는 "최근 웨딩플래너 못지않은 정보력을 갖춘 예비 신랑신부들이 증가하면서 웨딩페어의 수준도 점차 높아지고 있다. 특히 서울웨딩페어에서는 150명의 전문 웨딩플래너가 직접 상담을 진행, 깊이 있는 컨설팅 제공으로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며 "지금까지 290회에 걸쳐 웨딩페어를 개최하며 참가자들의 신뢰와 믿음을 쌓고 있다는 점도 장점"이라고 전했다.

한편, '290회 서울웨딩페어 웨딩박람회'에 대한 기타 자세한 내용 및 무료초대장 신청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