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끗 차이로 달라져! 겨울 패션 속 트렌드 '컬러&패턴' 활용법!

전상희 2020. 1. 27. 12: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겨울이라고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다.

올해 트렌드인 파스텔컬러와 레오파드 패턴을 활용하면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신원의 이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 코디법을 소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겨울이라고 스타일을 포기할 순 없다. 특히 올해는 그 어느때보다 포근한 겨울로, 과감한 패션 센스를 살리기에 좋다. 올해 트렌드인 파스텔컬러와 레오파드 패턴을 활용하면 센스 있는 포인트를 더한 겨울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이에 신원의 이지 라이프스타일 캐주얼 여성복 브랜드 SI(씨)에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트렌디한 겨울 아우터 코디법을 소개한다.
겨울 패션 속 트렌드 '컬러&패턴' 활용법. 사진제공=신원

◆ 올겨울은 사랑스러운 '파스텔컬러'가 정답

겨울 패션에 사랑스러움을 더하고 싶다면 파스텔컬러의 패딩을 추천한다. 올해 트렌드 컬러인 블루 톤의 SI(씨) 롱패딩은 화사한 색감으로 생기 있는 분위기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후드에 달린 풍성한 퍼 트리밍은 넥 라인을 포근하게 감싸줘 따뜻한 느낌을 가져다준다.

파스텔컬러의 아우터엔 개성 있는 캐주얼 아이템을 매치해 패션 지수를 업그레이드해보자. 둥근 프레임의 안경과 베이지색 모자로 부드럽고 사랑스러운 인상을 연출해보는 것도 좋다. 마지막으로 화이트 스니커즈를 착용하면 파스텔컬러의 아우터와 어울리는 사랑스러운 겨울 패딩 룩이 완성된다.

◆ '레오파드 패턴'으로 시크한 매력 업그레이드

트렌디한 레오파드 디자인은 패턴 하나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 포인트로 작용한다. 톤 다운된 SI(씨)의 레오파드 롱 코트는 특유의 유니크한 패턴이 시크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면모를 한껏 살려준다. 특히 벨트 디자인으로 허리 라인을 강조하면 단정하면서도 여성스러운 이미지를 배가시킬 수 있다.

아우터로 포인트를 줬다면 무난한 블랙 컬러의 액세서리 아이템을 활용해 전체적인 의상에 균형을 맞추는 것도 중요하다. 블랙 컬러의 주얼리와 체인 백은 스타일에 이지적인 느낌을 한층 높여준다. 여기에 레더 소재의 롱부츠를 신어 겨울 스타일링에 세련된 무드를 가미하는 것도 팁이다.

SI(씨) 관계자는 "올겨울 칙칙하고 무거운 아우터에서 벗어나 색다른 디자인의 겨울 아우터를 찾는 여성들이 많다"라며 "트렌디한 컬러와 패턴을 활용한 코디 팁을 참고해 패셔너블한 겨울 아우터 룩을 완성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전상희 기자 nowater@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2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애인 오빠가 누드 사진 유출”…재벌, 불륜 등통 난 이유
김성준 '치맛속 몰카 피해자' 최소 7명.. “참담한 심정”
선우은숙 “새 남자 못 만나는 이유, 전 남편 이영하 때문”
“손예진·현빈, 드라마 끝난 뒤 결혼 한다고”…양측 소속사 “사실무근”
“김건모, 예전엔 더 심했다. 승무원도 당했다고…”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미국 대표 '골프풀세트' 77%할인 '30만원'대 10세트한정~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