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 오늘(26일) 결방..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 생중계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2020. 1. 26.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JTBC 제공

‘뭉쳐야 찬다’가 오늘(26일) 결방한다.

26일 JTBC 편성표에 따르면 이날 오후 9시 20분 방송 예정인 예능 프로그램 ‘뭉쳐야 찬다’는 결방한다.

이날 JTBC는 오후 9시 15분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을 단독 생중계한다.

김학범 감독이 이끄는 23세 이하(U-23) 한국 남자 축구 대표팀은 태국 방콕의 라자망갈라 스타디움에서 사우디아라비아와 결승전을 치른다.

도쿄올림픽 아시아 최종예선을 겸한 이 대회에서 한국은 호주와의 4강전에서 승리를 거둬 세계 최초 9회 연속 올림픽 본선 진출 기록을 달성했다.

한국은 연령별 AFC 대회에서 최소 한 번 이상의 우승컵을 들어 올렸지만, U-23에서만 우승 경험이 없다. 이에 첫 우승컵을 들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리고 있다.

한편 아시아축구연맹(AFC) U-23 챔피언십 결승전은 JTBC, JTBC3 FOX Sports에서 생중계된다.

유인선 온라인기자 psu23@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