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 'TS샴푸' 2020 선물대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S트릴리온은 민족 최대의 명절 설날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2020 설레는 선물대전'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TS트릴리온 이벤트 관계자는 "최근 탈모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헤어, 두피 포함 탈모 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들이 형성되어 있기에, 일상에서 탈모샴푸 등 탈모관련 제품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그동안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거나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TS에서 준비한 따뜻한 설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1+1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모든 ‘TS샴푸’ 750g과 500g 중 단품 구매 시 더트러스트TS트리트먼트 50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TS트릴리온 이벤트 관계자는 “최근 탈모가 시작되기 전에 미리 헤어, 두피 포함 탈모 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들이 형성되어 있기에, 일상에서 탈모샴푸 등 탈모관련 제품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그동안 구매를 고민하고 있었거나 재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TS에서 준비한 따뜻한 설 선물을 드리는 마음으로 이번 1+1 이벤트를 추가로 준비했다”고 밝혔다.
국내 탈모샴푸 시장에서 부동의 1위 브랜드 ‘TS샴푸’는 작년 TV 홈쇼핑 론칭 5주년을 맞이해 누적 판매수량 1300만 개를 넘었고 홈쇼핑 누적 판매금액은 3000억 원을 돌파하며 국내 리딩 브랜드로 확고하게 자리매김했다.
또 TS트릴리온은 제품의 고기능성 차별화 마케팅 전략으로 국내 탈모샴푸 시장뿐만 아니라, 홍콩, 대만 중국 등 아시아 시장은 물론 호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으로까지 영업 판로를 확장하고 있다.
김민정 (a20302@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