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루컴즈, 48L 소형 냉장고 R048K03-S 출시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2020. 1. 13.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우루컴즈 48ℓ 용량의 소형 냉장고 ‘R048K03-S’를 출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싱글하우스, 오피스텔, 사무실, 공부방 등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활용하기 위한 제품이다.

눈여겨볼 기능은 직접 냉각을 통해 식자재를 보관, 내부를 환기시키는 팬이 필요 없어 소음이 거의 없다는 점이다. 머리맡에 냉장고를 놓고 자거나 책상 옆에 놓고 공부하더라도 불편함이 없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원 도어 냉장고이지만 2ℓ용량의 간이 제빙실을 갖춰 아이스크림과 같은 간단한 냉동식품을 보관할 수 있고 얼음 트레이, 온도조절기, 선반, 간이 쟁반, 도어 포켓 등을 보유하여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가로 445㎜, 세로 470㎜, 깊이 501㎜의 크기를 지녀 좁은 공간에서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고, 제품의 에너지 효율등급은 1등급이다. 미니 냉장고로써는 드물게 메탈 커버 디자인을 채용하여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다.

한편 대우루컴즈는 구 대우전자의 모니터 사업부에서 분사해 대우컴퓨터와 합병, 올해 창립 18주년을 맞이한 회사로써 국내에 TV, 모니터, 세탁기, 냉장고 등 가전제품을 공공 및 민간에 유통하고 있다.

조진호 기자 ftw@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