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C할리우드] 저스틴 비버, 라임병 투병 고백 "심각한 만성질환 얻어"

조윤선 2020. 1. 9. 12:5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라임병 투병 사실을 밝혔다.

저스틴 비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임병 투병 기사를 캡처해 게재했다.

저스틴 비버는 "많은 사람들은 계속 내가 마약 같은 걸 한다고 말하지만, 다들 내가 최근 라임병 진단을 받았다는 것은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저스틴 비버가 앓고 있는 라임병은 진드기가 옮기는 '보렐리아균'이 신체에 침입해 문제를 일으키는 감염 질환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저스틴 비버 인스타그램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팝스타 저스틴 비버가 라임병 투병 사실을 밝혔다.

저스틴 비버는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라임병 투병 기사를 캡처해 게재했다.

저스틴 비버는 "많은 사람들은 계속 내가 마약 같은 걸 한다고 말하지만, 다들 내가 최근 라임병 진단을 받았다는 것은 알아차리지 못하고 있다"라고 털어놨다.

그는 "피부 질환, 뇌 기능, 에너지, 전반적인 건강에 영향을 미치는 심각한 만성질환을 얻었다"며 "이건 곧 내가 유튜브에 올릴 다큐멘터리를 통해 더 자세히 공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몇 년 동안 힘들었지만 올바른 치료 방법을 통해 싸우고 극복해내고 있다"고 덧붙였다.

저스틴 비버가 앓고 있는 라임병은 진드기가 옮기는 '보렐리아균'이 신체에 침입해 문제를 일으키는 감염 질환이다. 감염 초기 인플루엔자와 비슷한 증상을 보이며 치료하지 않으면 혈액을 타고 다른 부위에 퍼져 만성적인 관절염과 심장질환, 신경계 이상을 일으킬 수 있다. 특히 북미와 유럽에서 자주 발생하는 병으로 알려져 있다. 가수 에이브릴 라빈도 라임병 투병 사실을 밝힌 바 있다.

한편 저스틴 비버의 이야기는 유튜브 오리지널 다큐멘터리를 통해 오는 27일 공개된다.

supremez@sportschosun.com

▶2020 신년운세 보러가기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500만원대 풀옵션' 브람스 안마의자 '120만원대' 특가 한정판매
“김건모 배트맨 티, 성폭행 주장 시점에 존재하지도 않았다”
[단독]태사자 이동윤, 과거 범죄행위 연루 '충격' 증언 등장…재활동 '암초'
홍진경, 딸 라엘 첫 공개…母 빼닮은 '우월한 기럭지'
이혼 발표한 개그맨·배우 부부, 혼외자 논란…“스타일리스트 닮은 딸”
‘성폭행 의혹’ 김건모, 아내 장지연 측 근황…“이혼 가능성 희박”
경희대학교 '경희공력환' 90%할인 '3만원'대 100세트 한정!
'뜨끈뜨끈' 독일 명품 '온수매트' 57%할인 '12만원'대 판매!
2020년 설선물세트 ~90%할인 판매! 정관장, 한삼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