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이렇게 생겼나? 렌더링 영상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 상반기 출시될 예정인 애플의 보급형 아이폰 '아이폰SE2'의 모습이 담긴 360도 렌더링 영상이 공개됐다고 애플인사이더 등 주요 외신들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아이긱스블로그는 해당 영상을 공개(▶자세히 보기)하며, 차기 아이폰SE 모델은 아이폰8의 디자인에 4.7인치 단일 렌즈 카메라를 갖추게 될 것이며, 아이폰SE2나 아이폰9라는 이름을 달고 올 상반기에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이정현 미디어연구소)올 상반기 출시될 예정인 애플의 보급형 아이폰 ‘아이폰SE2’의 모습이 담긴 360도 렌더링 영상이 공개됐다고 애플인사이더 등 주요 외신들이 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공개된 렌더링 영상은 IT 유명 트위터 온리크스(@OnLeaks)와 IT매체 아이긱스블로그(igeeksblog)가 함께 만들어 공개한 것이다. 온리크스는 예전에 애플 아이폰11 프로의 트리플 카메라 모듈을 예측했던 트위터리안이다.
아이긱스블로그는 해당 영상을 공개(▶자세히 보기)하며, 차기 아이폰SE 모델은 아이폰8의 디자인에 4.7인치 단일 렌즈 카메라를 갖추게 될 것이며, 아이폰SE2나 아이폰9라는 이름을 달고 올 상반기에 출시될 것이라고 전했다. 또, 새로운 아이폰SE2의 두께는 7.8mm로 아이폰8의 7.3mm 보다 다소 두꺼울 것이라고 덧붙였다.
애플 전문 분석가 TF 인터내셔널 밍치궈 애널리스트도 아이폰SE2가 2020년 1월에 생산에 들어가 3월 말 경 출시될 것이라며, 아이폰SE2의 디자인이 아이폰8과 비슷할 것이라고 전망한 바 있다.
이정현 미디어연구소(jh725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애플, 올해 아이폰SE2 모델 2종 선보일까
- 아이폰12 프로 맥스 모형 유출..더 얇아졌네
- 보급형 아이폰, '아이폰SE2' 아닌 '아이폰9'?
- "아이폰SE 2, 내년 최대 3천만 대 팔린다"
- "아이폰SE2 디자인, 아이폰8와 똑 같이 생겼다"
- 삼성전자, 다시 뛴다...HBM3E 개선하고 TSMC와 협력
- 걷기 돕고 집에선 말벗까지…'1인 1로봇' 시대 왔다
- 현대차 '올곧은 신념'이 만든 수소차, 이젠 퍼스트무버 됐다
- ‘위고비’ 출시 2주만에 가격경쟁·오남용 속출…관리 방안은 부재
- [유미's 픽] "AI 흐름 쫓는 것도 벅찬데"…'유통 맞수' 롯데-신세계, SI 수장 공석에 '한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