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스쿨, 이달 11일 '독어 입시 전략 무료 설명회'

이민하 기자 2020. 1. 7. 09:31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원스쿨은 예비∙현 외국어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오는 11일 서울 여의도 시원스쿨 본사에서 '독일어 입시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참석자에게는 △설명회 입시 전략 자료집 △고등 내신 독일어 문법 총정리 △독일어 능력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어휘 자료집을 무료 배포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시원스쿨은 예비∙현 외국어고등학교 학생과 학부모 등을 대상으로 오는 11일 서울 여의도 시원스쿨 본사에서 '독일어 입시 전략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설명회는 외고 독일어과에 진학을 준비 중인 예비 고1, 내신 성적을 관리하는 고교생, 대입을 앞두고 수학능력시험 제2외국어로 독일어를 준비하는 수험생, 학부모 등이 대상이다.

시원스쿨 독일어 김성희 강사와 이로사 강사가 수시 어학특기자 전형, 교∙내외 독일어 대회에 대한 소개를 포함, 내신 준비와 대학 입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전략들을 전할 예정이다.

서울대학교, 이화여자대학교의 독어독문학과, 독어교육과 합격자 3인의 어학특기자전형, 학생부종합전형, 일반전형 합격후기 특강도 열린다.

설명회 참석 신청은 이달 9일까지 가능하다. 인원은 선착순 50명, 비용은 무료다. 참석자에게는 △설명회 입시 전략 자료집 △고등 내신 독일어 문법 총정리 △독일어 능력시험에 꼭 나오는 필수 어휘 자료집을 무료 배포한다. 또 시원스쿨 독일어 대표 인강 '2020 끝장패키지' 수강권과 강의가 내장된 태블릿PC(독일어탭)를 현장 추첨으로 증정한다.

[관련기사]☞이본 "과거 납치당해… 납치범이 프러포즈까지"日최대 마라톤서 사라진 '국뽕'…아식스의 눈물1990년생 아파트의 리모델링 바람, 왜?진중권, 이언주가 자신 칭찬하자 "영혼없는 정치좀비"트와이스 지효, '웅앵웅' 논란 사과 "무대 두려워"(전문)
이민하 기자 minhari@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