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일VS] 숏 패딩 코디, 같은 패딩 다른 느낌

강인귀 기자 2019. 11. 30. 14:2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올겨울 트렌드 아이템으로 숏 패딩이 떠오르면서 이를 활용한 데일리 룩을 연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어반에이지에서 숏 패딩을 활용한 남녀별 겨울 코디법을 소개한다.

어반에이지 관계자는 "19FW 트렌드 아우터 숏 패딩을 활용해 겨울 스타일링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특히 블랙 숏 패딩은 무난한 컬러로 남녀별 아이템과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다"라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겨울 트렌드 아이템으로 숏 패딩이 떠오르면서 이를 활용한 데일리 룩을 연출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같은 패딩이라도 남녀에 따라 코디 방법은 다르다. 스트릿 캐주얼 브랜드 어반에이지에서 숏 패딩을 활용한 남녀별 겨울 코디법을 소개한다.

◆ 男, ‘패딩+후드’ 활용법! 스트릿 패션 완성
숏 패딩, 후드 집업, 마스크 – 어반에이지 / 안경 –리에티 / 신발 - 디스커버리익스패디션

평소 캐주얼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이라면 숏 패딩과 후드를 매치해보자. 심플한 디자인의 어반에이지 후드 집업이 스포티한 숏 패딩과 어우러져 스트릿 무드를 한껏 어필한다. 특히 무난한 블랙과 그레이의 모노 톤 조합으로 누구나 쉽게 소화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스타일지수를 더하고 싶다면 힙한 감성의 액세서리를 추천한다. 레트로한 투 브릿지 안경과 멋스러운 로고 마스크를 착용하면 트렌디한 스트릿 코디를 연출할 수 있을 것. 끝으로 편한 어글리 슈즈로 활동성을 높이는 것도 방법이다

◆ 女, ‘패딩+폴라 니트’ 활용법! 페미닌 무드 연출
숏 패딩, 니트 – 어반에이지 / 스커트 – 베스띠벨리 / 숄더백 – 로사케이 / 앵클 부츠 - 세라

추운 날씨 패딩과 함께 화사한 분위기를 보여주고 싶다면 밝은 색감의 폴라 니트를 입어보는 것은 어떨까. 머스타드 컬러의 어반에이지 폴라 니트가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블랙 패딩에 생기를 높여줄 뿐만 아니라 따뜻한 이미지를 선사한다. 또한 아크릴 원사를 사용해 탄탄한 내구성으로 패딩과 함께 뛰어난 보온성을 자랑한다.

여기에 좀 더 러블리한 매력을 뽐내고 싶다면 여성스러운 느낌의 아이템을 활용하는 것이 좋다. 체크무늬의 롱 스커트는 특유의 롱한 기장감이 페미닌 감성을 상승시켜준다. 끝으로 브라운 톤의 숄더백과 앵클 부츠를 더하면 감각적인 겨울 데일리 룩이 완성된다.

어반에이지 관계자는 “19FW 트렌드 아우터 숏 패딩을 활용해 겨울 스타일링 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라며 “특히 블랙 숏 패딩은 무난한 컬러로 남녀별 아이템과 다양한 코디가 가능해 활용도가 높은 아우터다”라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이영애 나이 49세라고?… 남편은 내년 70세
"애플힙, 이 정도는 돼야"… 섹시 도발 포즈 환상 그 자체
유산슬 지방행사를 뒤집어놓으셨다… '핫'한 인기!
홍민지 SM 연습생 출신이었어?
'음원 사재기' 비일비재… 이승환도 브로커에 제안 받아
'연애의맛' 김유지 직업?, 정준 "중요치 않아"
줄리엔강 1위… 연예계 '이것' 순위 화들짝
오창석♥이채은, "7개월째 알콩달콩"… 결혼은?
"류현진, 5700만달러 LA 에인절스와 계약 예상"
'4강 신화 주역' 핌 베어벡 전 감독, 암투병 끝 별세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