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11월 마지막 '슈퍼프라이데이'..건강식품 최대 74% 할인

배윤경 2019. 11. 29. 08:1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제공 : G마켓]
G마켓은 매주 금요일마다 여는 '슈퍼프라이데이'를 맞아 비타민, 홍삼, 건강즙 등 건강식품 카테고리에 사용할 수 있는 12% 할인쿠폰을 지급한다고 29일 밝혔다. 브랜드사와 제휴해 인기상품을 최대 74% 할인 판매하고 카드사 중복할인도 가능하다.

12% 할인쿠폰은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으며, 최대 7000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아이디 당 1회 내려받을 수 있으며 현대카드 또는 KB국민카드로 결제 시 20%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슈프 특가' 코너에서는 브랜드 제조사와 제휴해 인기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대표 상품은 ▲함소아 프로폴리스(50ml/2병) 최종혜택가 1만1720원 ▲센트룸 실버 비타민 4만3500원 ▲앱소뉴트릭스 시서스 3만2160원 등이다.

3시간만 공개하는 '타임특가' 상품으로 '안국건강 루테인 120정'은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까지 단 3시간 동안 1만원대 특가로 판매한다. 타임특가는 G마켓 앱 설치 후 알람을 미리 설정해 두면 놓치지 않을 수 있다.

이 외 '해외직구 특별관'에서도 인기 건강식품을 최대 38% 할인 판매한다.

강도경 G마켓 마케팅실 매니저는 "날씨가 갑자기 추워지면서 면역력 증가에 대한 관심이 높아져 건강식품 판매량이 급증하고 있다"면서 "인기 상품만을 엄선해 특가에 선보이고, 다양한 건강식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환절기 건강 챙기시려는 분들께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