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슈가브리움' 펜션, 블랙프라이데이 초특가 할인 이벤트

김소정 2019. 11. 25. 15: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주 52시간 근무로 생긴 워라밸 덕에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들이 나타나고 있다.

여수 여행에 있어서 필수 코스로 꼽히는 '슈가브리움' 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과 단지 곳곳에 예술 작품과 포토존이 갖추고 있어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소정 기자] 주 52시간 근무로 생긴 워라밸 덕에 여행객들이 많아지면서 새로운 여행 트렌드들이 나타나고 있다. 최근에는 ‘스테이케이션’이라고 하는 여행 트렌드를 즐기는 이들이 늘고 있다.

(사진=슈가브리움 제공)
‘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stay). 그리고 휴가(vacation)을 합성한 신조어로 멀리 나가지 않고 집에서 휴가를 보내는 것을 말한다. 지친 일상에서 진정한 휴식을 취하고자 하는 이유에서 나온 것이다.

이에 올겨울 여행지로 온수 풀빌라 펜션을 알아보는 이들이 많아졌다. 가족,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실내 여행지라는 점이 인기를 끈 것이다. 이에 여수 풀빌라 ‘슈가브리움’은 해외 휴양지를 연상케 하는 뷰와 유명 호텔에서나 볼 법한 플로팅 조식까지 갖추고 있어, SNS 상에서 화제이다.

여수 여행에 있어서 필수 코스로 꼽히는 ‘슈가브리움’ 은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인피니티 풀과 단지 곳곳에 예술 작품과 포토존이 갖추고 있어 인생샷을 남기기 좋다.

또한 현재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해 ‘슈가브리움’에서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12월 23일까지 70만원의 숙소를 최저 18만원에 이용 가능하다.

‘슈가브리움’ 관계자는 “‘슈가브리움’의 내부 인테리어는 펜션 이용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하고 있다”며 “슈가브리움의 VIP룸인 MVG 객실은 대형 대리석 아트월과 바다가 훤히 보이는 창으로 럭셔리한 느낌을 준다. 2층 다이닝 공간에는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3층에는 프라이빗 침실을 이용할 수 있다. ROTA객실은 트로피컬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듯한 감성을 느끼게 해준다”고 말했다.

이어 “이순신광장, 고소동 벽화마을, 낭만포차거리 등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많은 여수 관광객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다” 고 덧붙였다. 자세한 내용은 ‘슈가브리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정 (toysto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