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이상민X슬리피, 생활고 잊은 힐링데이..김건모, 장지연 위한 눈물 이벤트[종합S]

송지나 기자 2019. 11. 24. 22: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SBS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의 특별한 프로포즈 모습이 예고되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게스트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등장했다.

이어 최근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던 김건모 어머니의 모습을 떠올리며 웃었다.

이상민 역시 생활고로 힘들었던 때가 있는 만큼 단전, 단수까지 되며 살아가는 슬리피를 진심으로 응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SBS '미운 우리 새끼' 사진│방송화면 캡처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SBS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의 특별한 프로포즈 모습이 예고되었다.

24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게스트 슈퍼주니어 최시원이 등장했다.

이 날 최시원은 모벤져스의 환영을 받으며 인사를 나눴다. 특히 같은 그룹인 김희철 어머니는 "콘서트 같은데 가면 제일 먼저 달려와 인사해준다"며 반가워했다. 하지만 비주얼 담당을 뽑아달라는 질문에는 최시원 앞에서 "비주얼 담당은 김희철이다"라 말해 웃음을 불렀다. 가장 자신 있는 외모 부위를 묻자 "개인적으로 눈이랑 눈썹"이라고 대답했다.

같은 그룹 멤버인 김희철과 에피소드도 밝혔다. 룸메이트로 함께 방을 쓸 때 예민한 성격때문에 고충이 있었으며, 기복이 심한 성격때문에 기분이 좋으면 "이제 나빠질 일밖에 없으니까" 멤버들이 무서워한다고 말해 웃음을 불렀다.

이어 신동엽은 김건모의 결혼 소식을 전했다. 모두 축하하는 가운데 박수홍 어머니는 "건모가 있어서 마음의 위로를 받았는데"라며 기쁘면서도 씁쓸한 모습이었다. 이어 최근 스페셜 게스트로 등장했던 김건모 어머니의 모습을 떠올리며 웃었다.

VCR에서는 이상민과 슬리피가 밤을 주우러갔다. 이상민 역시 생활고로 힘들었던 때가 있는 만큼 단전, 단수까지 되며 살아가는 슬리피를 진심으로 응원했다. 슬리피는 안타까운 생활고를 솔직하게 고백하며 "불쌍하게 나를 보겠지 라는 생각을 하니까 사람 많은 곳을 못 가겠다"고 말했다.

이상민은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는 슬리피와 무한리필 고기뷔페에 갔다. "오늘은 마음껏 먹어"라며 많이 먹을 수 있는 다양한 팁을 전수했다. 또 연신 자신감 없고 소심하게 행동하는 슬리피에게 용기를 북돋았다.

김희철은 친구와 고향인 강원도 원주를 산책하며 추억에 젖었다. 특히 어릴 적 다녔던 미용실에 아직도 자신의 사진이 붙어있는 걸 보고 반가워했다. 미용실에 이어 아르바이트 했던 고기집까지 방문했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한편, 김건모가 예비신부 장지연을 위해 피아노 이벤트를 준비한 모습이 예고되며 기대를 불렀다.

스포티비뉴스=송지나 기자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