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 美 그룹 프리티머치 신곡 피처링..22일 공개

고승아 기자 2019. 11. 21.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미국 보이그룹 프리티머치(PRETTYMUCH)와 호흡을 맞췄다.

2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이 프리티머치가 오는 22일 전 세계에 발표하는 새 앨범 '인터내셔널:이피'(INTL:EP)의 수록곡 '업 투 유'(Up to You)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M엔터테인먼트 © 뉴스1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미국 보이그룹 프리티머치(PRETTYMUCH)와 호흡을 맞췄다.

21일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이 프리티머치가 오는 22일 전 세계에 발표하는 새 앨범 '인터내셔널:이피'(INTL:EP)의 수록곡 '업 투 유'(Up to You)에 피처링으로 참여했다고 밝혔다.

신곡 '업 투 유'는 싱그러운 피아노 멜로디와 경쾌한 비트가 돋보이는 곡으로, 프리티머치의 개성 있는 보컬과 NCT DREAM의 청량한 음색이 어우러져 곡의 매력을 배가시킨다. 이 곡은 22일 낮 12시 국내 음원사이트에서도 공개된다.

NCT DREAM은 소속사를 통해 "평소 프리티머치 노래를 즐겨 듣는데 앨범에 참여하게 되어 정말 즐거웠다"고 소감을 전했으며, 프리티머치는 "훌륭한 K-팝 아티스트 NCT DREAM과 컬래버레이션 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 신곡 '업 투 유'와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인 만큼, 많은 분들이 좋아해주실 것 같다"고 소감을 밝혔다.

프리티머치는 원 디렉션(One Direction) 제작자로 유명한 사이먼 코웰(Simon Cowell)이 프로듀싱한 5인조 보이 그룹으로, 이번 앨범에는 NCT DREAM을 비롯해 라틴계 보이 그룹 CNCO, 브라질의 싱어송라이터 루이사 손자(Luisa Sonza), 필리핀 인기 아티스트 이니고 파스쿠알(Inigo Pascual) 등 글로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NCT DREAM은 오는 12월 1~2일 태국 방콕 썬더돔(Thunder Dome)에서 단독 콘서트 '엔시티 드림 투어 '더 드림 쇼' - 인 방콕'(NCT DREAM TOUR 'THE DREAM SHOW' – in BANGKOK)을 개최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