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 "책 사고 2020년 탁상달력 받으세요"

강인귀 기자 2019. 11. 13. 13:1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터파크가 2020년새해 일상을 알차게 계획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은 '2020 MEET UP' 신년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인터파크는 2020 신년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내년 1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인터파크에서 국내외 도서 및 음반, DVD를 구매한 횟수만큼 스탬프를 받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2020 신년 패키지 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파크가 2020년새해 일상을 알차게 계획할 수 있는 아이템을 모은 ‘2020 MEET UP’ 신년 패키지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인터파크

인터파크의 ‘2020 MEET UP’ 신년 패키지는 탁상 달력, 다이어리, 메모 패드, 친환경 연필, 패브릭 파우치 등으로 구성됐으며, 패브릭 재질의 소재를 사용하여 따스한 느낌을 주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미니멀리즘에 부합하는 디자인으로 구성품 각각의 본질을 살리면서 단순하고 간결함을 강조한 것이 특징이다.

인터파크는 2020 신년 패키지를 받을 수 있는 스탬프 미션 이벤트를 내년 1월 12일까지 실시한다. 인터파크에서 국내외 도서 및 음반, DVD를 구매한 횟수만큼 스탬프를 받고, 10개의 스탬프를 모으면 2020 신년 패키지 선물을 신청할 수 있다.

스탬프는 3만원 이상 구매 시 마다 1개씩 부여되며, 책과 관련된 퀴즈를 풀면 추가로 4개의 스탬프를 받을 수 있다. 총 10개의 스탬프 중 3개 이상 모으면 신년 패키지를 신청할 수 있다. 스탬프 3개 획득 시 2020 신년 패키지를 1만 원에, 6개는 5000원에 신청할 수 있고 10개를 다 모으면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

인터파크는 해당 이벤트 페이지에서 도서 MD가 꼽은 ‘늘 곁에 두고 싶은 도서’를 한데 모아 소개하고 있다. 『멋진 신세계』, 『진화된 마케팅 그로스 해킹』, 『나는 유튜브로 영어를 배웠다』, 『아웃풋 트레이닝』, 『육아의 감촉』 등 분야별 다양한 추천도서를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20 신년 패키지’ 스탬프 미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전현무 이혜성, 15세 연상연하 커플 탄생
산다라박 생일여행 근황… "소인국 아님" 센스 폭발
네이마르 새 여친도 환상몸매… 황금골반이 '아찔해'
한혜진 스카프, 비행기 타면 꼭 챙기는 이유가…?
'성추행 혐의 피소' 김호영 고소인 카톡 보니…
한예슬, 주근깨만 찍었을뿐인데… '감탄'
공효진 김강훈 "필구랑 엄마랑"
비 미국근황, 올블랙 카리스마… "포스가 후덜덜"
아이즈원, 홍백가합전 출연 '불투명'
김수미 후원결심 사연은? "사장님도 해라"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