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톡 이상품] 홈일렉코리아 / 반려동물 안마기 '루시앤토비'

2019. 11. 5. 04:06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근육건강·혈액순환 개선에 큰 효과
무선 마사지기 전문기업 홈일렉코리아는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안마기 '루시앤토비'를 10월 열린 한국 전자전에서 공개했다. 이 제품은 실내 생활로 활동량이 부족하거나 비만·노령인 반려동물 근육을 이완시켜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특히 장판이나 나무마루 등 바닥에서 생활하는 우리나라 주거 환경상 반려동물이 미끄러져 슬개골이나 신체에 무리가 가는 사례가 많다. 이때 마사지를 통해 반려동물 근육 건강 향상과 혈액순환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활동량이 부족한 노령견이나 노령묘 활력 유지를 고민 중인 반려인에게도 도움이 된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루시앤토비는 크라우드펀딩 사이트인 와디즈에서 12월 펀딩을 오픈할 예정이다. 홈일렉코리아는 서울산업진흥원(SBA) 하이서울 브랜드로도 선정됐다. 전철범 홈일렉코리아 대표는 "반려동물 마사지기 '루시앤토비'가 반려동물에 대한 단순한 물리적 케어만이 아닌 정신적인 교감을 통해 유대감을 향상시키고 반려동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제품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홈일렉코리아는 '2019 한국 전자전'에서 휴대용 미니 안마기 '미니미니', 전문가 겸용 프로 마사지기 'CM-07+'를 선보였다. 이를 통해 2019 한국 전자전 'KES 이노베이션 어워드(베스트 디자인)'를 수상하며 삼성전자 갤럭시 폴드, LG전자 롤러블TV 등과 어깨를 나란히 했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