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주택'하면 뭐가 생각나세요?"..LH,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 실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주거복지로드맵 등 정부정책의 성공적인 수행과 수요자 중심의 효과적인 행복주택 홍보를 위해 '행복주택에 청혼(청년+신혼)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영상 및 사진 부문이며, 참가자가 생각하는 행복주택의 이미지와 사유를 영상(5초 이상)·사진으로 표현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행복주택 공식 온라인 채널'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디지털타임스 이상현 기자] 한국토지주택공사(LH)는 주거복지로드맵 등 정부정책의 성공적인 수행과 수요자 중심의 효과적인 행복주택 홍보를 위해 '행복주택에 청혼(청년+신혼)해' 콘테스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공모분야는 영상 및 사진 부문이며, 참가자가 생각하는 행복주택의 이미지와 사유를 영상(5초 이상)·사진으로 표현해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업로드 후 해당 URL을 '행복주택 공식 온라인 채널'에 댓글로 작성하면 된다.
이번 '행복주택에 청혼해' 콘테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되며 일반(영상·사진) 부문은 추첨을 통해, Best 영상은 내부 심사를 거친 후 오는 12월2일 최종 당선작을 선정할 예정이다.
특히 참여혜택이 가장 큰 Best영상부문 참여방법은 응모영상을 행복주택 공식 메일로 송부하면 된다.
선정된 콘텐츠는 향후 행복주택 홍보에 활용될 예정이며 각 부문별 참여혜택은 영상부문 best영상(5명)이 100만원 상당의 상품권, 일반영상(200명)은 3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수여된다. 사진부문(400명)은 1만원 상당의 상품권이 전달될 예정이다.
LH는 이 외에도 SNS 공유 이벤트를 오는 10일까지, 중간고사 이벤트를 오는 20일까지 함께 실시한다.
LH 관계자는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 지난 5년간 행복주택이 쌓아온 이미지를 국민들과 함께 점검하고, 발굴된 콘텐츠를 적극적으로 활용해 긍정적 이미지 확산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상현기자 ishsy@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마마무 최종우승 "'퀸덤 1위, 더 멋진 음악 할 힘 생겨"
- 송가인 리허설현장 공개, 120명 세션 참여한 화려한 퍼포먼스의 향연
- 지드래곤 근황공개, 하리보 젤리 들고 찰칵..팬 소통 시작
- 아이유 신곡발표, 오늘(1일) '러브 포엠' 선공개.."1년 만 신곡"
- 이국주 주문금액, 유튜버 도티 제친 주문금액 "2000만원 미쳤다"
- "역대급 칼바람"… 롯데케미칼, 1년만 수장 이영준 대표로 교체
- "트럼프는 노벨평화상 후보"…우크라 여당 의원의 `뜨거운 구애`
- 거야 입법 폭주 점입가경… 상설특검에 양곡관리법까지
- 실질소득 2.3% 늘었는데… 더 벌어진 `소득 양극화`
- 영어 울렁증은 옛말?… 불붙은 통역 AI 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