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식]박규리 측 "동원건설 송승헌 회장 장손과 열애 맞다..최근 연인으로 발전"

이승미 2019. 10. 1. 15: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과 핑크빛 열애중이다.

1일 박규리의 소속사 더씨엔티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박규리에게 확인해 보니 열애중이 맞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앞서 한 매체는 박규리가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 모씨와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지난 8월 현 소속사 더씨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매 '배우 박규리'로서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승미 기자] 걸그룹 카라 출신 박규리가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과 핑크빛 열애중이다.

1일 박규리의 소속사 더씨엔티 관계자는 스포츠조선과 통화에서 "박규리에게 확인해 보니 열애중이 맞다. 최근 연인으로 발전해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다"고 전했다. 이어 그는 "따뜻한 시선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앞서 한 매체는 박규리가 송승헌 전 동원건설 회장의 장손 송 모씨와 열애중이라고 전했다. 송씨는 박규리보다 7살 연하의 훈남으로 현재 M컨템포러리아트센터의 큐레이터로 근무하고 있다.

박규리는 MBC '오늘은 좋은날' '소나기' 코너에서 연기를 시작, '여인천하'에서 어린 능금 역을 맡아 아역 배우로 먼저 주목 받았다. 이후 2007년 그룹 카라로 데뷔해 한국과 일본 등지에서 활약하며 한국을 대표하는 걸그룹으로 사랑 받았다. 카라 해체 이후 '장영실'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영화 '두 개의 연애' '어떻게 헤어질까' '볼링블링' '각자의 미식' 'Revive by TOKYO24'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로 활동 중이다.

지난 8월 현 소속사 더씨엔티와 전속계약을 맺었으매 '배우 박규리'로서 차기작을 준비 중이다.

이승미 기자 smlee0326@sportschosun.com

▶사주로 알아보는 내 운명의 상대

▶눈으로 보는 동영상 뉴스 핫템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영국 '던롭' 골프 풀세트 78%할인, '40만원'대 판매!, 캐디백포함
설리, 노브라 가슴노출 논란 직접 언급 “오늘 왜 신나?”
김원효♥심진화 “임신 테스트기만 봐도 눈물” 시험관 시술 결심
조갑경 딸 “13살 연상 예비 남편 위해 카페 차려 달라” 조갑경 반응?
이미영 친오빠 '맹구' 이창훈 근황 “10년 전 폐암 수술...”
한혜진, 촬영 중 시민에 언행 논란 “이동하시든지 빠지시든지”
국내판매 1위, 명품 '골프화' 60%할인 '3만원'대 할인 판매!
'코리아나' 주름개선에 특효! 한방화장품 출시! 80%할인 중~
대한민국 대표우드 '미사일MX-X' 파격할인! '7만원'대 판매!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