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 아이드 걸스, 10월 컴백..새 앨범 녹음 마무리[공식]

강수지 기자 2019. 9. 26. 17: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가 오는 10월 컴백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6일 "브아걸 새 앨범 녹음이 최근 마무리됐으며, 10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브아걸의 새 앨범 발매는 지난 2015년 11월 정규 6집 'BASIC(베이직)' 이후 약 4년 만이다.

브아걸은 "여러분이 많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SBS funE | 강수지 기자] 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제아, 나르샤, 미료, 가인, 이하 브아걸)가 오는 10월 컴백한다.

브라운아이드걸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26일 "브아걸 새 앨범 녹음이 최근 마무리됐으며, 10월 컴백을 목표로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브아걸의 새 앨범 발매는 지난 2015년 11월 정규 6집 'BASIC(베이직)' 이후 약 4년 만이다.

브아걸은 25일 네이버 V앱을 통해 오랜만에 모두 모인 모습을 보이며 팬들에게 인사했다. 브아걸은 "여러분이 많이 기다리고 있다는 걸 알고 있다"며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지난 2006년 데뷔한 브아걸은 13년째 원년 멤버 구성을 유지하고 있으며, 그룹 및 솔로 활동으로 사랑받고 있다.

지금까지 6장의 정규 앨범을 발매했고, '다가와서', 'Love(러브)', '어쩌다', 'Abracadabra(아브라카다브라)', 'Sign(사인)', 'Sixth Sense(식스센스)', 'Kill Bill(킬빌)' 등 특색 있는 콘셉트와 퍼포먼스, 완성도 높은 음악으로 탄탄한 입지를 구축했다.

[사진=미스틱스토리 제공]

bijou_822@naver.com, joy822@partner.sbs.co.kr

▶ SBS 실시간 방송 정보 APP 다운로드

[SBS FunE 관련기사]

13년 장수 걸그룹 브라운아이드걸스, 3년 휴식 끝 완전체 컴백
‘백년손님’ 황태경x방여사, 브아걸 멤버들 급습에 ‘당황’
'더스테이지' 제아 '브아걸의 미래? 멋있게 끝까지 음악하고파'
브아걸 제아, 관능미 넘치는 화보 '오랫동안 멋지게 음악하고파'
[영상]'더쇼' 브아걸이 만드는 환상적인 무대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