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여덟의 순간' 감성 충만 OST 공개

김나경 2019. 9. 9. 13:4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열여덟의 순간' 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OST앨범이 공개된다.

'열여덟의 순간'은 감성 청춘물의 진가를 발휘하며, 따뜻하고 서정적인 영상미와 담담하지만 울림이 있는 대사에 더해진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등 청춘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이끌었다.

'열여덟의 순간'의 OST는 덴마크의 떠오르는 신예 '크리스토퍼(Christopher)'와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한 '옹성우', 실력파 뮤지션 '적재' 등 최고의 가창자들이 참여해 연일 화제가 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열여덟의 순간, 감성 충만 OST 공개 (사진=JTBC)

‘열여덟의 순간’ 의 감성을 그대로 담아낸 OST앨범이 공개된다.

‘열여덟의 순간’은 감성 청춘물의 진가를 발휘하며, 따뜻하고 서정적인 영상미와 담담하지만 울림이 있는 대사에 더해진 옹성우, 김향기, 신승호 등 청춘 배우들의 섬세한 연기로 호평을 이끌었다.

‘열여덟의 순간’의 OST는 덴마크의 떠오르는 신예 ‘크리스토퍼(Christopher)’와 드라마 주연으로 활약한 ‘옹성우’, 실력파 뮤지션 ‘적재’ 등 최고의 가창자들이 참여해 연일 화제가 되었다.

드라마의 기획 단계부터 ‘작은 신의 아이들’, ‘훈남정음’, ‘빙의’ 등의 음악을 맡은 바 있는 하근영 음악감독이 연출자인 심나연 감독과 함께 상의하여, 긴밀하게 음악을 선별하고 프로듀싱 함으로써, 한층 드라마 속 인물들의 감정표현을 보다 음악이 업그레이드 시킬 수 있었다.

오늘(9일) 그동안 발표되었던 ‘열여덟의 순간’ OST의 가창곡을 포함한 총 18곡의 모든 음원이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또한, 10일부터는 CD와 드라마 주인공들의 사진이 담긴 북클립과 스티커, 주연배우들의 증명사진 3종 & 투명포토카드 3종, 배우 3인의 필름 컷으로 구성된 음반도 만나 볼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