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방송 오늘 저녁' 초저가무한리필회·초밥·랍스터vs부산 수육칼국수·물·비빔밀면 맛집

이기은 기자 2019. 7. 24. 19: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광안대교 맛집들이 소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의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부산 광안대교 인근의 랍스터(로브스터) 치즈구이, 찜과 초저가 무한리필 회, 초밥 맛집과 수육칼국수, 맛집, 물밀면 비빔밀면 맛집이 소개됐다.

랍스터와 회 맛집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근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부산 무한리필 회·랍스터vs수육칼국수vs물·비빔밀면 맛집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광안대교 맛집들이 소개됐다.

24일 저녁 방송된 MBC 교양프로그램 ‘생방송 오늘 저녁’의 ‘슬기로운 외식생활’ 코너에서는 부산 광안대교 인근의 랍스터(로브스터) 치즈구이, 찜과 초저가 무한리필 회, 초밥 맛집과 수육칼국수, 맛집, 물밀면 비빔밀면 맛집이 소개됐다.

랍스터와 회 맛집은 광안대교가 보이는 근경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랍스터를 치즈구이나 찜으로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특히 이곳의 무한리필 회가 손님들의 만족도를 높인다. 사장님은 아침에 회를 손질해 4시간 이상 숙성시켜 회의 식감을 높였다는 후문이다. 회에 초밥까지 즐길 수 있는 것은 덤이다.

또한 수육이 올라간 4500원 수육칼국수 맛집도 화제다. 부드러운 고기와 칼국수의 조합은 든든한 식사로 손색이 없었다.

여기에 한 그릇에 단돈 5000~5500원인 부산 명물, 물밀면과 비빔밀면도 이곳의 또 다른 별미다. 손님들은 “부산 밀면은 먹을수록 생각난다” “중독성 있고 담백하다”라며 엄지를 치켜세웠다.

‘도시여행, 어디로?’ 코너에서는 2018 미스코리아 이윤지가 소개하는 서울 부암동, 삼청동(부삼거리) 일대 미식로드의 브리오슈 정통 프렌치토스트 브런치 카페, 산더미 해물덮밥, 달걀 프라이 모양의 피자 맛집이 소개됐다.

‘꿀팁TV’ 코너에서는 장마철의 귀한 보양식인 망태버섯 요리의 모든 것이 소개됐다. 체중 감량, 혈중콜레스테롤, 여름철 신경 쇠약에 탁월한 효능을 보인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생방송 오늘 저녁’]

무한리필 회|생방송 오늘 저녁|수육칼국수




[ Copyright ⓒ * 세계속에 新한류를 * 연예전문 온라인미디어 티브이데일리 (www.tvdaily.co.kr) /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Copyright © 티브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