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중국어, 김선영의 '하루10분 쉽고 재미있는 중국어학습' 출시

김설아 기자 2019. 7. 10. 15: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어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중국어에서 기초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 10분으로 중국어 회화를 완성할 수 있는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 패스' 강의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해커스중국어의 이번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 패스'는 중국어 회화 전문가 김선영 강사가 하루 10분 강좌로 단기 중국어 회화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어 학원 및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중국어에서 기초 중국어를 공부하는 사람들을 위해 하루 10분으로 중국어 회화를 완성할 수 있는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 패스’ 강의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해커스중국어의 이번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 패스’는 중국어 회화 전문가 김선영 강사가 하루 10분 강좌로 단기 중국어 회화 학습을 도울 예정이다.

이번 해커스중국어의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 패스’는 중국어 회화 및 생활 중국어, 중국어 발음 등을 학습할 수 있도록 기초중국어 말하기/패턴으로 말하기/상황별로 말하기 등 다양한 회화 강의를 순차적으로 오픈하고 있다.

해당 강의는 총 200여 강의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전 강좌가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기간 및 사전 구매자 한정으로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전 강좌를 60% 할인해 제공하며 교재 포함 상품 구매 시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 3권을 모두 제공한다.

해커스중국어에서 제공하는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는 2019 최신판/베스트셀러 교재로, 왕초보부터 실전회화까지 학습 가능한 교재다. 더불어 교재 내 삽입되어 있는 QR코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원어민 MP3 음원을 들을 수 있고, 단어 부록을 통해 편리하게 실생활 중국어를 익힐 수 있다.

해커스중국어의 김선영 강사는 하루 10분으로 쉽고 빠르게 중국어 회화 학습을 돕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어려운 한자 암기가 아닌 이미지와 한글을 통해 쉽고 재미있게 중국어를 학습하고 실생활에서 가장 많이 쓰는 패턴을 사용해 망설임 없이 자연스러운 회화가 가능하도록 도와준다. 또한 게시판을 통해 1:1 약점 코칭을 진행해 실전을 연습할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해커스중국어 김선영 강사의 강의를 수강한 수강생들은 “김선영 선생님 덕분에 중국어를 부담 없이 시작하고 끝까지 완주할 수 있었다”, “학생들의 눈높이에서 수업을 진행하시고 재미있게 가르쳐주신다”, “김선영 선생님의 강의로 KTX 타듯이 단기간에 중국어를 완성할 수 있었다” 등 다양한 후기를 전하며 해당 강사의 강의를 추천했다.

현재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 회화 10분의 기적 교재제공 패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이미지와 URL을 포함한 간단한 게시글을 작성한 후, 사이트를 통해 인증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5번 이상 '소문내기 이벤트'를 참여한 전원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하며, 최다 참여자 1명에게는 치킨 세트가 증정될 예정이다.

또한 해커스중국어는 중국어를 공부하고자 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해커스 중국어 평생프리패스'를 출시했으며, 해커스중국어 고객센터를 운영하며 HSK 4급 수준, HSK 시험시간, 생활중국어 등 중국어에 대한 다양한 문의도 해결해 주고 있다.
[머니S 주요뉴스]
이계인, 입양 언급 "아들이 참…"
안재홍 다이어트 성공, 몰라보게 홀쭉해졌네
안혜상 '시댁살이' 충격… 식구가 80명?
강승윤 유기견 토르 공개… '따뜻한 속내' 눈길
가짜 강식당 등장, 메뉴 보니… "이래도 되나?"
하하, 아들과 함께한 일상… "뒷모습도 판박이"
양호석, 차오름 폭행 인정… "때리지 않았다면 맞았을 것"
임블리 사과문도 논란…"두줄 찍찍", "뒤에선 고소"
박유천 '항소포기', 검찰 비난 계속되는 이유
송가인 몸빼바지도 '완벽'… 트롯퀸의 변신은 무죄

김설아 기자 sasa7088@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