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기굿즈] 무게 26g '휴대 간편' 무선 마사지기

김지훈 기자 2019. 7. 7. 14:2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세 전기를 이용해 지방 아래에 위치한 근육을 직접 자극하는 무선 미니 마사지기입니다.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헬스·뷰티 전문기업 원삼메디의 조원삼 대표는 '힐링팩토리 EMS(Electric Muscle Stimulation·전기근육자극) 저주파 마사지기'(사진)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EMS 방식을 통해 근육을 직접 자극 이완시키는 마사지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원삼메디의 '힐링팩토리 EMS 저주파 마사지기'..지방 아래 근육 직접 자극
/사진제공=힐링팩토리

“미세 전기를 이용해 지방 아래에 위치한 근육을 직접 자극하는 무선 미니 마사지기입니다.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헬스·뷰티 전문기업 원삼메디의 조원삼 대표는 ‘힐링팩토리 EMS(Electric Muscle Stimulation·전기근육자극) 저주파 마사지기’(사진)에 대해 이같이 설명했다.

해당 제품은 EMS 방식을 통해 근육을 직접 자극 이완시키는 마사지기다. 마이크로 트레이닝이라고도 불리는 EMS란 저주파를 통해 피부에서 근육으로 직접 자극을 주는 것을 말한다.

힐링팩토리 EMS 저주파 마사지기의 무게는 26g에 불과하다. 가방에 넣고 다녀도 부담스럽지 않은 무게여서 어디든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다. 부드럽고 유연한 젤패드가 장착돼 어깨, 팔, 허벅지, 무릎, 옆구리 등 굴곡진 신체 부위에도 사용할 수 있다. 피부에 부착하는 젤패드는 물세척이 용이한 것도 장점이다. 마른 후 다시 사용하는데 불편이 없어 50회 정도 재사용이 가능하다.

작동 모드로는 △침동작 △마사지 △주무름 △두드림 등이 있다. 마사지 강도는 15단계로 조절할 수 있다. USB 충전(5핀) 방식이 채택돼 충전이 간편하다. KC 전자파 적합인증도 받았다.

조 대표는 “사무실, 학교, 집 등 다양한 장소에서 사용 가능한 편리성을 갖춘 무선 마사지기”라며 “누구나 간편하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고자 했다”고 말했다.

힐링팩토리는 원삼메디의 독자적인 건강용품 브랜드다. 의료기기, 건강기능식품, 이미용 생활 건강용품 등 높아진 생활 의식 수준에 맞게 다양한 헬스케어 용품을 선보이고 있다.

<상품정보>
소비자가격 : 2만5900원
홈페이지 주소 : https://healingfactory.co.kr/
문의처 : 070-4337-2016

[관련기사]☞차오름 "양호석, 바람 피우고 내 통장 가져가" 폭로[전문]트럼프, 김정숙 여사 극찬한 이유 있었다日 '반도체 가미카제' 도발…韓 피해 270배 "급소 맞았다"[카드뉴스] 유승준 이번엔 한국 땅 밟나?[MT리포트]철강 뒤흔든 '고로 조업정지' 결정 되짚어보니
김지훈 기자 lhshy@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