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 말론 런던, 베스트 코롱 6종 콤팩트 사이즈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7. 4. 1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베스트 향을 새로운 사이즈인 50ml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효선 차장은 "50ml사이즈 코롱은 소비자들의 많은 요청이 있어 왔던 제품으로, 특히 블랙베리 앤 베이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한국만을 위해 출시되었다"며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향으로 구성된 만큼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향수 앤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이 베스트 향을 새로운 사이즈인 50ml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

이번 50ml 코롱은 한 손에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과 그립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기존 100ml 코롱은 휴대하기에는 다소 무겁고, 30ml 코롱 보다는 좀 더 오래 향을 즐기고 싶다는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향은 총 6가지로 출시되며, 국내 베스트 셀러로 한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50ml 사이즈의 ‘블랙베리 앤 베이’, 감미롭고 특별한 향의 ‘잉글리쉬 페어 앤 프리지아’, 부드럽고 관능미 넘치는 ‘피오니 앤 블러쉬 스웨이드’, 즐겁고 에너지틱한 ‘우드 세이지 앤 씨 솔트’, 현대적인 감각의 ‘라임 바질 앤 만다린’, 최면에 걸린 듯 마음을 사로잡는 ‘와일드 블루벨’로 구성된다.

조 말론 런던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김효선 차장은 “50ml사이즈 코롱은 소비자들의 많은 요청이 있어 왔던 제품으로, 특히 블랙베리 앤 베이는 높은 인기에 힘입어 한국만을 위해 출시되었다”며 “조 말론 런던의 베스트 향으로 구성된 만큼 소비자들에게 높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5일부터 전국 조 말론 런던 백화점 부티크와 한남 부티크, 아그베 가로수길점과 수원점, 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티크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제품에 관한 상세한 내용과 문의는 전국 조 말론 런던 부티크 및 고객지원센터로 하면 된다.

[머니S 주요뉴스]
선미 매니저 퇴사, '전참시'의 저주인가?
박찬호, 숨겨진 딸 있었다?
이광연 열애고백, "장거리 커플"… 1년 넘게 핑크빛♥
"성관계 실시간 중계도?"… BJ열매, 우창범 2차 폭로
이형철 나이, 49세? '동안' 신주리와 나이 차이 보니…
임하룡 강남빌딩, 지을 때 6억원→ 현시세 50억원 이상?
일본 수출규제에 불매운동 확산… 트와이스 사나 '소환'
송혜교, 송중기와 파경 후 첫 공식 행보는 중국?
이시언 일본여행 '갑론을박'… "하필 이 시점에?"
"똥 뒤집어쓴 기분"… 변아영 누구?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