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가, 여름철 에너지 건강을 위한 비타민 '비오틴 5000' 출시

한경닷컴 2019. 7. 3. 09: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는 우리의 입맛을 저하시키고 활력을 잃게 만든다.

이에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에서 여름철 건강과 활력을 위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지난 5월 출시된 솔가 비오틴은 5,000mcg의 높은 비타민B7 함량으로 하루 영양성분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관리가 어려운 직장인, 더위에 약하거나 여름철 기력이 떨어지는 현대인에게 추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는 우리의 입맛을 저하시키고 활력을 잃게 만든다. 더위를 물리치고 건강하게 여름을 나기 위해서는 채소, 과일, 단백질 등 다양한 식품을 골고루 섭취하여 활력을 향상시키는 것이 중요하다.

제철 과일과 채소에 들어있는 비타민과 무기질은 땀 배출이 많은 여름에 수분과 영양을 보충해줄 수 있는 좋은 영양소이다. 특히 에너지 대사에 관여하는 비타민B7 비오틴은 지방, 탄수화물, 단백질 대사의 조효소로 작용하여 여름철 에너지 생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오틴은 체내에서 생성되지 않는 영양성분으로 충분히 섭취해주어야 하지만, 식품 내 함유된 영양이 조리와 냉동 등 보관 과정에 의해 그 양이 감소되므로 건강기능식품의 도움을 받는 것이 좋다.

이에 프리미엄 비타민 브랜드 솔가에서 여름철 건강과 활력을 위한 기획전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7월 한 달간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및 종합 쇼핑몰채널에서 에너지 대사에 도움을 주는 비오틴을 포함, 비타민B군과 미네랄을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지난 5월 출시된 솔가 비오틴은 5,000mcg의 높은 비타민B7 함량으로 하루 영양성분 권장량을 충분히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으로, 불규칙한 식생활로 영양관리가 어려운 직장인, 더위에 약하거나 여름철 기력이 떨어지는 현대인에게 추천된다.

이밖에도 솔가는 공식몰에서 비타민B군과 에스터C를 복합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선착순으로 미니 선풍기를 증정하는 ‘여름엔 솔가하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더불어 솔가 공식채널에서도 여름철 건강관리를 위한 다양한 컨텐츠와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네이버에서 한국경제 뉴스를 받아보세요
한경닷컴 바로가기모바일한경 구독신청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