끌로에, 여성 향수 '노마드 오 드 뚜왈렛' 출시

강인귀 기자 2019. 6. 19. 2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티코리아가 끌로에의 새로운 향수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은 이 세상을 마주하는 여정과 탐험을 즐기는 여성, 자유롭고 강인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각자의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향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티코리아가 끌로에의 새로운 향수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코티코리아

끌로에 ‘노마드 오 드 뚜왈렛(Nomade Eau De Toilette)’은 이 세상을 마주하는 여정과 탐험을 즐기는 여성, 자유롭고 강인하면서도 우아함을 잃지 않는 각자의 매력을 가진 여성들을 위한 향기이다.

프리지아 꽃의 풍성한 향기와 리치 열매의 신선함을 담아 기존의 노마드 오 드 퍼퓸(Nomade Eau De Perfume)을 새롭게 재해석했다. 리치의 탑 노트로 시작으로, 풍성한 플로럴 향취의 프리지아를 중심에 두고, 오크모스를 베이스로 하여 향수의 매력을 극대화 하였다.

노마드 오 드 뚜왈렛의 조향사 퀜틴 비쉬는 “노마드 오 드 뚜왈렛은 노마드 오 드 퍼퓸을 좀 더 선명하고 빛나는 향으로 재해석한 것”이라고 설명하며, “리치와 프리지아, 오크모스가 어우러져 시간이 지남에 따라 여성스러운 모습부터 섬세하고 강인한 모습까지 다채롭게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보틀 역시 하우스의 시그니처로 손꼽히는 드류백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되었으며, 제품은 30ml, 50ml, 75ml 총 3가지 용량으로 출시된다. 전국 주요 백화점 향수 코너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 구매 시 다양한 프로모션과 한정판 선물 등의 기회를 접할 수 있다.

한편 뮤즈로는 베니스 국제 영화제,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에서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아리안 라베드(Ariane Labed)가 활동한다.

[머니S 주요뉴스]
감스트, 성희롱에 탈세 혐의까지…세금 6000만원 추징
'유 퀴즈 온 더 블럭 2'에 김나영 아들 신우가 떴다
신애련, 20대에 연매출 400억 신화… 남편이 누구니?
'김민석 열애설 상대' 박유나, 누군지 보니… "차세리?"
방탄소년단 정국, 생방송 중 걸려온 사생팬 전화에 '얼음'
'8월의 신부' 강유미, 몸무게 62kg 웨딩드레스 피팅 '화제'
하연수, 또 SNS 댓글 논란… "500번 정도 받은 질문"
'비디오스타' 편집 논란, 남태현 그대로 등장?
신보라 결혼 상대는 누구?… "이번주에 간다"
윤형빈 아들, '붕어빵' 부자… "미래가 기대돼"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