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츠(IELTS) 학원 해커스, 1:1 밀착관리 진행하는 강좌 인기

온라인 뉴스팀 기자 2019. 6. 19. 16:42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미지

많은 유학 준비생의 추천을 받고 있는 강남 아이엘츠(IELTS)학원, 해커스 어학원은 아이엘츠 전문 스타 강사진 강의와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해 아이비리그 대학 진학과 같은 성공적인 유학을 돕고 있다. 특히, 외국어학원 1위를 기록한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강의는 1:1 관리 시스템이 진행되기 때문에 아이엘츠 수험생들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먼저, 해커스어학원 아이엘츠 수강 신청을 위해선 무료 배치고사가 진행된다. 배치고사 결과에 따라 본인의 실력에 맞는 강의를 추천 받을 수 있다. 해커스 관계자는 “빠르게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달성하기 위해 본인의 실력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학습(공부)플랜을 설계하여 관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며 배치고사의 취지를 밝혔다.

또한, 해커스어학원의 아이엘츠 강좌 수강생들에게 아이엘츠 스피킹&라이팅 영역에서 고득점을 받을 수 있도록 1:1 첨삭 시스템을 제공한다. 스피킹 1:1 서비스의 경우 수강생이 본인의 음성을 녹음하여 제출하면 문법/표현/발음/억양/강세 등 관련하여 1차 피드백을 전달받을 수 있다. 1차 피드백 반영한 음성 제출 후 예상 점수/개선점/취약점 등 심층적인 2차 피드백을 받아볼 수 있다. 더불어, 수강생은 아이엘츠(IELTS) 시험 적중 예상 주제를 기반으로 라이팅 답안을 작성하여 제출하면 1:1 첨삭을 통해 문법/어휘/이해/일관성 등의 실제 아이엘츠 라이팅 채점기준으로 첨삭 받을 수 있다. 이를 통해 라이팅 실력을 향상 시킬 수 있다.

해커스 아이엘츠 강좌는 고득점 수강 후기로 검증된 리딩 천재은/리스닝 함시윤/스피킹 윤성원/라이팅 JEN 강사 등 영역별 전문 강사진의 강의를 제공한다. 실제, IELTS 해커스 6.5+ 점수보장반 수강생은 “선생님들이 시키는 것만 했더니 점수가 올랐다. 학원 가는 지하철에서 선생님이 나눠주신 핸드아웃을 보고, 수업 끝나고 스크립트를 분석 후 문제/스크립트에 paraphrasing된 단어 찾았다”며 “선생님이 나눠주신 부교재로 딕테이션을 하였더니 한 달 후 첫 시험에서 Overall 8점을 달성했다”며 수강 후기를 남겼다.

이외에도, 해커스어학원은 베스트셀러 1위부터 8위까지 석권한 아이엘츠 교재로 강의를 진행되고 월 2회 실전 모의고사로 실제 시험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한다. 더불어, 수강생 개인마다 전담 담임 선생님이 배정되며 1:1 학습 상담 시스템으로 2달 안에 아이엘츠 목표 점수를 달성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한편, 해커스어학원은 7월 아이엘츠 강좌 수강 신청을 진행 중이다. 7월 아이엘츠 종합반 수강생은 아이엘츠 기본을 탄탄하게 쌓을 수 있는 해커스 IELTS 빈출 1순위(비매품)와 라이팅 첨삭 50% 지원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7, 8월 강좌 동시 등록 수강생에게는 해커스 아이엘츠 핵심보카 1200(비매품)과 수강료 5% 지원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해커스 관계자는 "많은 수험생들이 이민 및 유학을 위해 여름방학 IELTS강좌를 등록 중"이라며 "인기 IELTS 강좌가 마감 되기 전, 빠르게 수강 신청 하기를 바란다"며 추천했다.

나아가, 해커스어학원은 아이엘츠(IELTS) 강좌 외 해외명문대 석·박사/캐나다, 미국, 영국 워킹홀리데이/편입 등을 돕는 ACT, LSAT, TESP, GRE, 토플 등 다양한 강좌를 진행 중이다.

참고로, 해커스어학원 1위는 2015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외국어학원 부문(소비자포럼) 기준이다. 해커스 아이엘츠 교재 베스트셀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커스어학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www.SBSCNBC.co.kr )

☞ SBSCNBC 공식 [페이스북][트위터][모바일 앱] 바로가기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