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튀기지 않아 속편한 '컵 쌀국수 2종' 새로나왔어요

강동완 기자 2019. 6. 2. 14: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상㈜이 신제품 '컵 쌀국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종가집 '김치 쌀국수'와 청정원 '미역국 쌀칼국수'로, 최근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 또는 건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출시됐다.

이번에 종가집 '김치 쌀국수'와 청정원 '미역국 쌀칼국수'를 출시하며, 튀기지 않아 속편한 건강한 컵쌀국수 총 8종을 갖추게 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상㈜이 신제품 ‘컵 쌀국수 2종’을 출시했다.

신제품은 종가집 ‘김치 쌀국수’와 청정원 ‘미역국 쌀칼국수’로, 최근 기름에 튀기지 않은 생면 또는 건면에 대한 선호도가 높아지고 있는 트렌드에 따라 출시됐다. 

두 제품 모두 쌀을 주원료로 기름에 튀기지 않은 면을 담아, 담백하고 부드럽게 즐길 수 있는 저지방 저칼로리 쌀국수다. 밥의 영양이 그대로 담겨 있으면서도 밀가루보다 소화가 잘 돼 부담이 없다.

종가집 ‘김치 쌀국수’는 종가집의 보존기술력을 통해 아삭한 종가집 생김치의 식감을 그대로 유지했다. 시원한 국물맛이 특징으로 다른 반찬 없이도 훌륭한 한 끼 식사로 즐길 수 있다. 청정원 ‘미역국 쌀칼국수’는 청정원 노하우로 만든 사골미역국 소스와 남해안산 청정미역을 사용해, 국물 맛이 깔끔하고 속을 따뜻하고 든든하게 채워준다.

끓는 물만 용기에 부으면 3~4분 후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합성용기가 아닌 종이로 만든 친환경 용기를 사용한 것도 특징이다. 과음한 다음날 해장이 필요한 남편 또는 공부하느라 배가 출출한 중·고생 자녀들의 간식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대상㈜ 청정원 서덕준 매니저는 “최근 칼로리가 적고 담백한 면요리를 즐기는 소비자가 증가하는 추세”라며, “한국인 특유의 입맛에 맞는 시원하고 깔끔한 쌀국수를 다가오는 휴가철 여행지 또는 가정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대상㈜은 2016년 종가집 ‘멸치 쌀국수’와 ‘얼큰 쌀국수’, '해물 쌀국수'를 선보였고, 지난해에는 청정원 ‘베트남 쌀국수 2종’과 태국 ‘볶음쌀국수 팟타이 1종’을 내놓았다. 이번에 종가집 ‘김치 쌀국수’와 청정원 ‘미역국 쌀칼국수’를 출시하며, 튀기지 않아 속편한 건강한 컵쌀국수 총 8종을 갖추게 되었다. 
[관련기사]
카페창업은 특화메뉴가 중요, 샌드위치카페 바빈스커피 주목
BBQ, MBC 새 수목드라마‘봄밤’ 제작 지원
팅크웨어, 아이나비 전자지도 '5월 정기 업그레이드' 실시
엔제리너스, 프리미미엄 ‘타바론(TAVALON)’ 티(TEA) 출시
크린토피아, 천재볼펜 받고 ‘얼굴 천재’ 보러 가자!

강동완 기자 enterfn@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