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 "빽가가 나보다 돈 더 잘 모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이 빽가의 경제력에 대해 칭찬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를 간 빽가의 집들이에 나선 김종민과 김건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빽가는 "요즘에 다 입주 청소 해주지 않냐"고 불평했지만, 김건모는 "이런 식으로 해 주는게 더 좋다. 양파 냄새가 날 때까지 해야한다"며 의견을 굽히지 않았다.
김종민은 "제가 빽가보다 활동 더 오래 했는데 얘가 돈을 더 잘 모았다"며 하소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윤소윤 인턴기자]'미운 우리 새끼' 김종민이 빽가의 경제력에 대해 칭찬했다.
19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새 집으로 이사를 간 빽가의 집들이에 나선 김종민과 김건모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건모는 새 집 증후군 제거를 위해 양파 다섯 포대를 들고 집들이에 등장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들었다. 이에 빽가는 "요즘에 다 입주 청소 해주지 않냐"고 불평했지만, 김건모는 "이런 식으로 해 주는게 더 좋다. 양파 냄새가 날 때까지 해야한다"며 의견을 굽히지 않았다.
빽가를 향한 김종민의 부러움도 이어졌다. "이 정도 집 사려면 돈 많이 들지 않았냐"는 김종민의 말에 빽가는 "다들 이 정도 좋은 데 사시잖아요"라며 부끄러워했다. 김종민은 "제가 빽가보다 활동 더 오래 했는데 얘가 돈을 더 잘 모았다"며 하소연했다.
빽가는 "이제 차차 갚아나가야 한다. 열심히 살아야겠다"며 의지를 드러냈다.
한편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에 방송된다.
younwy@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명 배우, 남아공 행사서 발차기에 '봉변'
- 불혹 몸짱녀, 20대 못지않은 아찔 몸매 눈길
- 미모 여배우, 발리 바다 수놓은 몸매 보니..
- 강유미, 라디오 생방 펑크 논란에 직접 사과
- 식스팩 실화? 꿀 몸매로 주목받은 운동 강사
- 김지현, 두산매치플레이 챔피언십 제패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