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달 5월, 남성 선물로 몽블랑 익스플로러 추천

김수경 기자 2019. 5. 3. 08:3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정의 달을 맞아 성년의 날, 스승의 날, 어버이날 등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거나 축하하기 위한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고민하지 말고, 취향이나 디자인 등의 어려움을 한 번에 덜어 줄 센스 있고 기억에 남을 트렌디한 향수 선물을 주목하자.

코치 맨 향수에서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코치 맨 플래티넘'은 우디 오리엔탈 프레시 계열로 독특한 바닐라 레더의 향에 감미로운 클라리 세이지, 상큼한 파인애플 노트가 이어져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모습이 연상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몽블랑 익스플로러 )© 뉴스1

(서울=뉴스1) 김수경 기자 = 가정의 달을 맞아 성년의 날, 스승의 날, 어버이날 등 고마운 마음을 전달하거나 축하하기 위한 선물로 무엇이 좋을지 고민하지 말고, 취향이나 디자인 등의 어려움을 한 번에 덜어 줄 센스 있고 기억에 남을 트렌디한 향수 선물을 주목하자.

◇ 성인으로 첫 향기, ‘성년의 날’ 남성 향수 선물 추천

(코치 맨 플래티넘 EDP) © 뉴스1

코치 맨 향수에서 남성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코치 맨 플래티넘’은 우디 오리엔탈 프레시 계열로 독특한 바닐라 레더의 향에 감미로운 클라리 세이지, 상큼한 파인애플 노트가 이어져 희망찬 미래를 꿈꾸는 모습이 연상된다.

같은 코치 맨 향수인 강인한 남성 향의 묵직한 ‘코치 포 맨’과는 다른 매력으로 요즘 같은 날씨에 데일리 향수로 사용할 수 있으며, 바틀 또한 푸른빛의 투명함을 담은 거울 같은 실버 글라스에 코치 엠블럼의 조화가 젊은 남성들의 많은 선택을 받은 이유도 포함이 된다.

◇ 품격 있는 아버지를 위한 ‘어버이날’ 선물 추천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 © 뉴스1

올해 4월 몽블랑 향수에서 ‘탐험’이라는 새로운 테마의 ‘익스플로러’를 런칭했다. 몽블랑 익스플로러는 우디 아로마틱 향기를 담고 있다.

이탈리아 베르가못의 밝은 시트러스한 향을 시작으로 아이티의 베티버 미묘한 헤이즐넛 향이 느끼며, 뒤이어 인도네시아의 파출리와 우디향이 어우러져 마지막까지 은은한 여운을 남기며 사계절 내내 잘 어울리는 향기를 완성하여 이미 많은 남성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SNS와 행사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도 수많은 시향 후기로 검증된 몽블랑 익스플로러의 향과 몽블랑의 전통이 담긴 우아한 사피아노 가죽 소재와 유광 마감 처리된 몽블랑 엠블럼 장식으로 럭셔리함의 바틀 디자인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 감사함을 전하는 ‘스승의 날’ 선물 추천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EDP) © 뉴스1

강렬한 남성미와 시크함으로 오랜 시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몽블랑의 스테디셀러 레전드 라인. 고유의카리스마가 느껴지는 센슈얼 우디의 향으로, 미스터리하지만 우아한 관능과 범접할 수 없는 남성다움이 풍겨 주위를 사로잡는 레전드 나이트 맨의 아우라가 고스란히 전해진다.

클래리 세이지와 페퍼민트의 아로마틱 노트는 카다멈의 쿨 스파이시와 스파클링 베르가못의 조화로 더 극대화되며 프레시하고 생기 있는 향으로 시작된다.

시더우드와 플로럴 라벤더 톤과 약간의 파우더리한 바이올릿이 더해져 부드럽게 진행되며 베이스 노트는 베티버와 파출리 우드의 조화로 농후하고 기억에 남는 향으로 마무리돼 머스크와 블랙 벨벳 바닐라로 깊이를 더해 지적인 느낌을 준다.

위에서 소개된 코치 맨 플래티넘 EDP, 몽블랑 익스플로러 EDP 그리고 몽블랑 레전드 나이트 EDP는 백화점, 온라인 그리고 올리브영, 롭스, 부츠 등 H&B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