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은 여기어때, 키즈 액티비티 상품 확대

김연하 기자 2019. 4. 29. 09:0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키즈런은 초등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공원이나 대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액티비티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종합숙박·액티비티 앱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초등생 협동 프로그램인 ‘키즈런’ 참가권 30여 종을 공개한다고 29일 밝혔다. 키즈런은 초등생 대상 교육 프로그램으로, 또래 친구들과 팀을 이뤄 공원이나 대학교 등 특정 장소에서 미션을 해결하는 액티비티다. 볼거리가 풍성한 명소를 배경으로 미션을 해결하면서, 리더십과 협동정신을 키울 수 있다.

여기어때는 △송도 센트럴파크 △수원 광교호수공원 △송파 올림픽공원 △대전 한밭수목원 △광주 중외공원 등 전국 15개 공원에서 각각 진행하는 ‘파크레이스’와 △포항포스텍 △대전 카이스트 △서울대학교 △연세대학교 △고려대학교에서 펼쳐지는 ‘캠퍼스레이스’의 티켓을 공개했다. 이 밖에 △용산 국립중앙박물관 △경복궁 국립민속박물관 △송파 한성백제박물관 △과천 과학관 △대전 국립중앙과학관에서 진행하는 ‘뮤지엄레이스’ 티켓도 내놨다. 이들 티켓은 정가 대비 최대 51% 저렴하다.

다가오는 어린이날을 맞아 인기 아쿠아리움은 물론, 뽀로로파크(강남 코엑스몰점, 송파 위례신도시점), 강남 봉봉456 슬라임카페, 타요키즈카페(동대문두타몰점, 우장산역점) 등 어린이가 즐길만한 명소 이용권도 마련했다. 여기어때는 “가정의 달인 5월을 앞두고 자녀와 함께하는 프로그램이나 명소를 찾는 수요가 늘고 있다”고 말했다. /김연하기자 yeona@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