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 크리에이터 라임튜브, 19일 구독자 팬미팅 성료

김나영 2019. 4. 26. 10: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크리에이터 라임튜브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일산 체험형 프리미엄 키즈카페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가 지난 19일 펼쳐진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튜브의 200만 구독자 돌파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기획된 한정 행사로 아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으로 기획되어 키즈카페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에서 더 특별하게 진행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경닷컴 MK스포츠 김나영 기자

크리에이터 라임튜브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일산 체험형 프리미엄 키즈카페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가 지난 19일 펼쳐진 키즈 크리에이터 라임튜브의 200만 구독자 돌파 기념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라임튜브는 CJ E&M 다이아 티비 소속의 유튜버이자 유치원부터 초등학생, 부모들로부터 확고한 지지를 받는 9살 소녀로 아빠 길기홍 씨와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과 리뷰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튜브 구독자 200만 명 돌파 기념으로 기획된 한정 행사로 아싸 커뮤니케이션과 협업으로 기획되어 키즈카페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에서 더 특별하게 진행됐다.

사진=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
이날 행사는 라임튜브 유튜브 채널과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의 사전 응모로 추첨이 된 50명만 초대되었는데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 측의 사전 현장 응모 경쟁률은 70:1을 넘어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참여자들은 라임송 댄스 배우기, 라임&라임파파와의 Q&A, 라임이와 포토타임 등 라임이와 함께하는 행사가 펼쳐졌고 가수 아웃사이더의 특별공연으로 시작해 키즈 쿠킹클래스, 거북이 먹이 주기 체험, 키즈 아트 체험하기 등 이로운 나라의 앨리스가 준비한 사후행사로 더욱 풍성하게 꾸려졌다. 팬미팅에 참가한 아이들뿐만 아니라 라임튜브 라임이까지 체험 재미에 푹 빠졌다는 후문이다.

아싸커뮤니케이션 대표 아웃사이더는 “키즈 인성 중심 엔터테인먼트인 이나키스트의 오픈 파티를 기획하던 중 라임튜브 팬미팅 행사와 프로모션하면 특별한 행사가 될 것 같아 이나키스트의 오픈 파티와 라임튜브 팬미팅 행사를 같이 주최하게 되었는데 기대보다 높은 호응도와 아이들의 참여에 더 보람 있는 행사가 됐다”고 평했다.

한편 라임튜브의 200만 명 구독 기념 팬밋업 행사는 지난 25일 라임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mkculture@mkculture.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